새소식

일상/요리

매콤, 고소, 쫄깃한 고성쭈꾸미 대창쭈꾸미 밀키트

2021. 7. 9. 00:00
  • -

 

대창쭈꾸미 밀키트

가격 : 19,800원

 


 

대구에 있는 유명한 쭈꾸미 맛집 고성쭈꾸미에서 대표메뉴인 대창쭈꾸미로 밀키트를 출시하였다고 합니다. 여름 보양식의 대표라고 할 수 있는 쫄깃한 쭈꾸미와 고소함 가득한 대창이 만났다니 정말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이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고성쭈꾸미 측에서 제품을 먹어볼 수 있도록 출시전에 미리 보내주셔서 이렇게 리뷰를 작성할 수 있게되었습니다 😊 

 

 

배송은 이렇게 아이스박스에 담겨져 옵니다. 

 

 

아이스팩과 쭈꾸미 밀키트가 아이스박스 안에 들어있습니다.

 

 

밀키트 패키지가 굉장히 깔끔하네요. 제품 전면에 적힌 날짜는 유통기한이 아닌 제조일자구요. 냉동보관 제품입니다.

 

 

총 내용량은 900g, 2인분에 해당하는 양입니다. 태국산, 베트남산 최고급 쭈꾸미를 사용했다고 적혀있네요 :) 

 

 

제품 패키징 종이를 살펴보면 이렇게 쭈꾸미 조리방법이 적혀있습니다.

 

아무래도 냉동보관 제품이다보니 조리하기 하루 전 날 냉장해동이 권장되며, 냉장 해동이 어려운 경우에는 찬물해동 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조리 방법은 무척이나 간단한데요. 프라이팬이 가열된 상태에서 모든 재료를 넣고, 10분에서 15분간 센 불에 볶은다음 양념이 충분히 배도록 졸여주면 끝입니다 😊

 

 

원재료명과 각종 주의사항은 조리방법 아래쪽에 자세히 적혀있습니다. 

 

 

제품을 개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창, 양념쭈꾸미, 채소믹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대창은 한 번 삶아져 있는 것으로 보이구요. 통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사용하기 전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주셔야 합니다.

 

 

콩나물, 양배추 등이 들어있는 채소믹스구요.

 

 

쭈꾸미와 양념이 큰 비닐에 함께 들어있습니다. 

 

내용물을 확인했으니 이제 본격적으로 제품을 조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조리하기 전 대창을 먹기좋은 크기로 썰어주었습니다.

 

 

가열된 프라이팬에 쭈꾸미와, 야채를 넣어주고요.

 

 

먹기좋게 썰어준 대창도 넣어줍니다.

 

 

저는 당근, 양파, 깻잎과 같은 채소를 추가로 넣어주기도 했습니다. 이제 10~15분간 충분히 졸여주도록 하겠습니다. 

 

 

맛있게 졸여지고 있는 대창쭈꾸미를 영상으로도 확인해보세요 :)

 

 

약 15분간 조리한 대창 쭈꾸미의 모습입니다. 조리 시 야채와 쭈꾸미에서 나오는 물이 많기 때문에 기호에 맞게 졸여서 드시면 됩니다. 저는 밥을 비벼먹고 싶어서 어느정도 양념를 남겨둔 상태로 조리를 마쳤습니다.

 

고성쭈꾸미 대창쭈꾸미

 

완성된 대창쭈꾸미의 모습입니다. 정말 간단하게 먹음직스러운 쭈꾸미가 완성되었습니다.

 

 

쫄깃쫄깃한 쭈꾸미부터 한 입 먹어봤습니다. 냉동제품이라 비린내가 있을 줄 알았는데 생각과는 다르게 비린내가 전혀 없고 너무 맛있더라고요. 양념도 잔뜩 배여있어서 감칠맛과 매콤한 맛이 가득했습니다. 양념맛 자체는 좀 많이 매운 편이었습니다. 매운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오히려 너무 좋아하실 것 같은데, 저는 매운걸 잘 못먹는 편이라 먹으면서 땀이 많이 나긴 했습니다. 땀 뻘뻘 흘리고 매워하면서도 맛있어서 자꾸 먹게 되더라고요 😆

 

 

대창도 진짜 고소하고 쫄깃했습니다. 질기지 않고 부드러워서 입에서 살살 녹더라고요 ㅠㅠ 쭈꾸미와 대창의 만남은 정말 환상의 조합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렇게 먹어본건 처음인데 정말 대박입니다 👍 대창을 잘 조리하면 모양이 예쁘게 나올텐데 제가 불조절을 못한건지 모양이 좀 흐트러졌네요 ..😥

 

 

개인적으로 밥 없이 그냥 먹을땐 많이 매운데 밥과 함께 먹으니 많이 맵지 않고 괜찮더라고요. 양념이 밥과 너무나도 잘 어울려서 슥슥 비벼먹으면 밥 한 공기가 순식간에 사라집니다. 

 

 

오늘 이렇게 고성쭈꾸미 대창쭈꾸미를 먹어봤는데요. 대창과 쭈꾸미의 조합은 정말 최고라는걸 알게되었고, 대구에 직접 가지 않더라도 밀키트로 이렇게 맛있는 쭈꾸미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

 

쭈꾸미와 대창 등 메인 재료 자체도 훌륭하지만 아무래도 양념이 맛있다보니 흰 밥에 비벼서 먹거나 남은 양념에 밥, 참기름, 김가루를 첨가해서 볶음밥으로 만들어 먹는것도 추천드립니다~!

 

본 제품은 쿠팡에서 '고성쭈꾸미'로 검색하면 구매 가능하니 관심있으신 분들께서는 한번 검색해보세요. 저는 비록 이번에 협찬으로 받았지만 양념 맛이 생각나서 종종 시켜먹을 것 같습니다 😊

 

 

본 포스팅은 고성쭈꾸미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