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정보/PC 팁

한성컴퓨터 모니터 2757c 패널벌어짐 (이격현상) A/S 받기

2021. 7. 12. 00:00
  • -

 

약 3년 전 구매해서 현재까지도 잘 사용중인 한성의 144hz 모니터 2757c 제품이 언제부터인지는 정확히 모르겠지만 아래 사진처럼 패널 위쪽이 벌어지는 현상이 발생하였습니다. 저와 같은 현상을 겪으신 분들이 꽤 있으실 것 같아서 A/S 후기를 간단히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모니터를 정면에서 바라보고 있을때는 벌어진줄도 모르고 있었는데 위를 보니 처참하더라고요. 이렇게 계속 쓰다보면 먼지 등 이물질이 지속적으로 유입되어 금방 고장날 것 같았습니다.

 

https://blog.naver.com/monsterlabs/222025018798

 

한성컴퓨터 커브드모니터 패녈 이격 (벌어짐) 현상은 AS기간 관계없이 100% 무상서비스 진행

안녕하세요 한성컴퓨터입니다. 커브드모니터는 얇게 만들기 위해서 패널과 베젤의 경우 일체형 방식으로 패...

blog.naver.com

 

한성 컴퓨터 공식 블로그를 살펴보니 커브드 모니터는 얇게 만들기 위해 패널과 베젤의 경우 일체형 방식으로 패널 접착제를 사용하여 부착 되어 있고, 커브드 모니터 이격 현상은 사용중 온도차이에 의해서 패널 접착제의 접착성이 부족해지면서 나타나는 현상으로 기간과 관계 없이 무상으로 A/S가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수리를 받기 위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바로 A/S 접수인데요. 전화로 접수하는 방법도 있지만 저는 네이버 톡톡을 사용해서 접수했습니다. 한성컴퓨터 톡톡센터에 메시지를 보내놓으면 적어도 하루 안에는 빠르게 답변이 오고 A/S 안내도 해줍니다.

 

모니터 같은 경우는 택배로 보내야 하는데 박스와 완충제가 없는 경우 무료로 발송까지 해주더라고요.  

 

 

A/S를 접수한 지 하루 만에 커다란 박스가 택배로 도착했습니다. 

 

 

박스 안에는 이렇게 완충제와 모니터를 포장할 수 있는 여러가지 물건들이 가득 차 있었습니다.

 

모니터 스탠드를 제외한 본체만 잘 포장해놓으면 되구요. 택배기사님께서 다음날 수거해가셨습니다.

 

 

그리고 나서 이틀 뒤에 반송 택배가 도착하고 접수되었다는 문자가 도착했구요. 다음날 패널 재접착 진행안내와 수리완료일에대한 문자가 도착했습니다. 

 

 

7일 수리완료 후 출고되어 8일에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제가 7월 1일에 접수했으니 수리가 완료된 제품을 받기까지는 일주일 정도 소요되었네요. 사실 고장이 안나는게 제일 좋겠지만 제품 특성에 의한 문제를 깔끔하게 인정하고 구매 기간에 관계없이 택배비를 포함하여 어떠한 비용도 받지 않고 깔끔하게 수리해준다는 점은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기사분의 설명도 굉장히 친절했고 내부청소 및 패널 재접착도 깔끔하게 진행되어 다행이었네요. 

 

만약 한성 모니터 2754c, 2757c 와 같은 커브드 모델을 사용중이신 분들께서 저와 같은 현상을 겪으신다면 빠르게 A/S 접수 후 무상으로 수리받으시길 권해드립니다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