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카페

스타벅스 할로윈 음료와 디저트 후기

2021. 10. 18. 00:00
  • -

 

오늘은 스타벅스에 새롭게 할로윈 시즌 메뉴가 나왔다는 소식을 듣고 먹어보기 위해서 스벅으로 달려갔습니다 ❗️

스타벅스 할로윈 파티 신메뉴 판매기간은 2021년 10월 12일부터 27일까지구요. 음료 3개와 디저트 5개가 출시되었다고 하더라고요 :)

 

쇼케이스

 

매장을 방문해서 쇼케이스를 보니 할로윈으로 꾸며져 있는게 눈에 띄더라고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 🥰 이번에 나온 할로윈 디저트로 케이크는 민트 초콜릿 케이크와 펌킨 치즈 케이크가 있었고 그 외에는 마카롱, 마들렌, 카라멜이 있었네요.

 

 

어떤걸 먹으면 좋을지 고민하다가 음료는 바닐라 미라 크림 프라푸치노와 아이스 젠틀 조커 스윗 사워를 디저트는 할로윈 펌킨 치즈 케이크를 주문했습니다. 음료는 모두 아이스 & 톨사이즈로 골랐습니다 😊 

 

'

잠시 후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참고로 10월 12일부터 18일까지 7일간 스타벅스 카드로 사이렌오더 주문 시 별 3개 적립행사도 하고있으니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젠틀 조커 스윗 사워(5.9)

 

젠틀 조커 스윗 사워

 

새콤 달콤한 자몽과 라즈베리젤리의 짜릿한 풍미가 반전 매력인 음료

 

 

젠틀 조커 스윗 사워는 음료 위 아래의 색깔이 다르고 뭔가 오묘해서 할로윈 느낌이 물씬 나는 비주얼이었는데요. 아래쪽에는 젤리와 함께 치아씨드가 들어있더라고요.

 

한 입 먹어보니 확실히 어떤맛인지 단번에 알 수 있었습니다. 바로 죠스바를 녹인 맛과 흡사했습니다 🤣 개인적으로 달달하면서 젤리같은게 씹히니까 식감도 재미있고 나름 먹을만했는데요. 인위적인 맛 같은게 꽤나 느껴져서 아마 호불호가 좀 있지 않을까 싶네요.

 

바닐라 미라 크림 프라푸치노(6.1)

 

바닐라 미라 크림 프라푸치노

 

바닐라 크림에 미라의 비주얼을 표현한 초콜릿 드리즐과 토핑이 더해져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프라푸치노 음료

 

 

다음으로 바닐라 미라 크림 프라푸치노 입니다. 초콜릿 토핑에 있는 미라 눈은 색상이 랜덤이라고 하는데 저는 초록색이었습니다. 

 

한 입 먹어보니 일단 엄청나게 달더라고요. 전체적으로 달달한 초코맛과 휘핑맛이 섞인 느낌이었는데 과하다 싶을 정도로 달았습니다. 제가 스타벅스에서 먹은 음료중에서 가장 달다고 느꼈던 음료인 것 같은데요. 한 번 정도는 먹을만 하지만 다음에 또 먹고싶은 맛은 아니더라고요 ..ㅎㅎ 단걸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정말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할로윈 펌킨 치즈 케이크(6.9)

 

할로윈 펌킨 치즈 케이크

 

단호박을 넣어 구운 번트 치즈 케이크위에 묵직한 펌킨 마스카포네 치즈 크림을 듬뿍 올린 케이크

 

 

마지막으로 케이크도 한 입 먹어봤습니다. 케이크 안쪽에 진짜 단호박이 들어있고 치즈 크림도 상당히 부드러워서 정말 맛있더라고요. 저 처럼 단호박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정말 만족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다만 이 케이크는 아메리카노와 즐길 때 가장 맛있을 것 같습니다. 할로윈 음료와 함께 즐기는건 너무 달아서 개인적으로 좀 별로더라고요.. 😂

 

이렇게 스타벅스에서 신상 할로윈 음료와 디저트를 먹어봤는데요. 가격대가 조금 높은 편이긴 하지만 음료나 케이크 비주얼이 일단 너무 귀엽고, 맛같은 경우도 단맛이 좀 강하다는것만 빼면 전체적으로 나쁘진 않았던 것 같습니다. 맛이 궁금하시다면 한번쯤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저는 조만간 할로윈 펌킨 치즈케이크를 아메리카노와 한번 더 즐겨보려고 합니다 🥰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