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IT 리뷰

[에이서 스위프트3] i5-8250u 에이서 스위프트3 (Swift3) 노트북 구매

2017. 10. 21. 18:22
  • -

[에이서 스위프트3] i5-8250u 에이서 스위프트3 (Swift3) 노트북 구매

 

 

노트북을 구입했습니다.

 

노트북 모델명은 에이서 스위프트3 이며 최신 인텔 CPU인 i5-8250u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60만원대로 저렴한 편이고

개인적으로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으로 보여서, 평소에 들고다니면서 편하게 이용할 용도로 구입하게 되었네요.

 

화면 크기는 14인치로 휴대하기 괜찮은 크기이지만 무게는 약 1.7kg 가량 되서,

요즘 나오는 LG 그램이나 삼성 Always 시리즈에 비하면 조금 묵직하다는 느낌이 듭니다.

 

그래도 가격이 싸다는 것과 더불어 가격대비 훌륭한 마감처리와 성능이 꽤나 만족스럽네요.

 

이 제품의 전체적인 사양은 14인치 IPS 디스플레이, i5-8250U CPU, 4GB램, MX150 외장 그래픽카드 등 입니다.

램이 다소 부족한 감이 있지만, 그래픽카드가 940MX보다 조금 더 업그레이드 된 MX150이 탑재되어 있어서

오버워치를 중간옵션으로 플레이 해보니 매우 원활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키보드는 풀사이즈 키보드는 아닙니다. 키보드 배열도 괜찮고 키보드 키감도 나름 괜찮은 편이라 만족스러운 것 같습니다.

키보드 우측 하단에는 지문인식 센서가 탑재되어 있어서 Windows Hello 와 같은 잠금 기능을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실버 색상으로 가격은 저렴하지만 나름 고급스러운 척 하는 외관입니다.

깔끔한 디자인이네요.

 

 

 

 

이번에 새롭게 구입한 인텔 8세대 노트북, 앞으로 얼마나 쓸지 모르겠지만 고장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