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카페

울산 무거동 배달 읍천리 382 울산대점

2022. 9. 5. 00:00
  • -

 

 

읍천리 382

울산 남구 대학로94번길 5-11 2층

10:00 - 23:00

0507-1402-0118

 


 

오늘은 레트로 감성으로 요즘 꽤나 인기 많은 카페인 읍천리 382에서 음료와 디저트를 배달시켜 먹어봤습니다. 읍천리 382 카페는 대구쪽에 본점이 있는 걸로 아는데, 요새 전국적으로 지점이 많이 생겨나고 있는 곳이기도 하고 워낙 평도 좋은 카페여서 꼭 한번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을 했던 곳이거든요. 직접 매장에 가서 먹으면 더 좋았겠지만 오늘은 집에서 배달로 편하게 시켜먹어봤습니다 😊

 

읍천리 382

 

배달은 이렇게 더스트백에 담겨서 꽤나 빨리 도착했습니다. 포장부터 정성이 느껴지는데요. 이렇게 더스트백에 담겨 오는건 푸라닭에서 먼저 경험해보았는데, 카페에서도 이런 포장방식을 사용하니 신기한 것 같습니다. 디자인이 깔끔해서 여행이나 피크닉때 유용하게 재활용 할 수 있을 것 같아보이네요.

 

 

더스트백 안에 들어있는 구성품들을 모두 꺼내봤습니다. 

 

할미뇌물(?)

 

우선 서비스로 받은 제품부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레트로 컨셉이라 그런지 할미뇌물이라는 스티커가 붙여진 채로 제공되었는데요. 보시다시피 서비스는 견과류 한 봉지더라고요. 별도로 리뷰이벤트에 참여한건 아니지만 이렇게 제공해 주셨습니다.

 

 

음료같은 경우는 콜드브루 커피와 미숫가루를 주문했는데요. 커피는 완전 캔 느낌이 나는 병에 담겨져서 나오고 미숫가루는 투명한 통에 뚜껑만 캔처럼 되어있었습니다. 

 

콜드브루
미숫가루

 

포장을 살펴보니 이렇게 윗부분이 독특하게 포장되어 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었는데요. 

 

 

손으로 살짝 튀어나온 끝부분을 잡고 지긋이 당기면 쉽게 열리는 구조로 되어있었습니다. 

 

콜드브루와 미숫가루 두 음료 모두 양이 꽤나 많아서 좋았는데요. 마셔보니 콜드브루 같은 경우는 고소한 맛이 강하게 느껴져서 산미가 느껴지는 커피를 선호하지 않는 분들께서 드시기에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고, 미숫가루 같은 경우는 달달해서 맛있기로 소문나서 시켜본건데 제 입맛에도 진해서 맛있더라고요. 읍천리 미숫가루는 오하루 자연가득와 콜라보한 제품이 따로 나올 만큼 인기가 많은걸로 알고 있는데 그럴만한 이유가 있는 것 같네요 👍

 

읍천리페스츄리와플

 

음료 맛을 봤으니 이제 디저트 메뉴인 와플도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읍천리페스츄리와플은 앙버터, 사과크림, 딸기치즈, 누텔라, 카야잼 중에서 2가지 맛을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있는데요. 저는 누텔라와 카야잼으로 선택하였습니다. 

 

 

제품 설명에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여 겉바속촉 와플의 끝판왕이라고 적혀있었는데, 실제로 겉이 페스츄리로 겹겹이 되어 있어서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누텔라

 

보시다시피 누텔라는 속에 잼과 견과류가 듬뿍 들어있구요. 

 

카야잼

 

카야잼 또한 버터와 함께 잘 발려져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바로 한 입 먹어보니 정말 메뉴 소개 문구 그대로 겉바속촉을 경험할 수 있었는데요. 디저트 맛집으로 소개해드려도 손색없을만큼 맛이 상당히 좋더라고요 😆

 

오늘 이렇게 읍천리 382 카페에서 음료와 디저트를 배달로 주문해서 먹어봤는데요. 음료는 캔에 들어있어서 먹기도 편하고 맛 자체도 괜찮았던 것 같구요. 읍천리페스츄리와플은 겉바속촉 식감 뿐만 아니라 극강의 달달함까지 느낄 수 있어서 커피와 함께 곁들이기 너무나도 좋은 메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꽤나 만족스럽게 즐겨서 앞으로도 종종 카페 음료나 디저트가 생각날 때 마다 시켜먹어야겠다는 생각 또한 들게 되었네요. 여러분들께서도 혹시나 배달로 즐길만한 괜찮은 카페를 찾고 계신다면 읍천리 382에서 주문해서 드셔보시길 추천드릴게요 😊

 

 

직접 방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