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카페

부산 남포동 카페 아나브린(ANAVRIN)

2022. 10. 7. 00:00
  • -

 

 

아나브린

070-8810-9937

부산 중구 중구로44번길 19-1

13:00 - 20:00

주말 11:00 - 20:00

주차 불가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anavrin.busan

 


 

오늘은 부산 남포동에 위치한 아나브린에 다녀온 후기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아나브린은 제가 최근에 포스팅했던 돌고래 순두부와 아주 가까운 곳에 있구요. 남포동 골목에 있는 감성 가득한 카페입니다 😊 아무래도 이곳은 차량 통행이 불편한 곳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주차를 하시려면 근처 다른 곳에 주차하고 걸어 오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아나브린 외관

 

카페 아나브린의 외관입니다. 남포동 골목에 이런 유럽감성 가득한 카페가 있다는게 개인적으로 정말 신기했구요. 그렇기 때문에 더욱 인기가 많은 곳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야외 테이블

 

개인적으로 들어가기 전부터 야외 테이블이 넘 예뻐서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원래부터 이곳에 앉고 싶었는데 운이 좋게도 자리가 비어서 바로 앉을 수 있었습니다 😊

 

 

자리를 잡은 뒤 주문을 하기 위해서 카페 내부로 들어갔습니다.

 

메뉴판

 

아나브린의 메뉴판 입니다.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 메뉴를 판매중이더라고요. 저는 이 날 음료 메뉴로 피넛버터쉐이크와 디카페인 바닐라라떼를 주문했는데요. 디카페인이 되는 곳 보다는 안되는 곳이 아직까지는 더 많지만, 이곳은 옵션으로 디카페인을 선택할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시그니처 콘파이도 굉장히 먹음직스러워 보였는데요. 어떤 맛일지 궁금해서 하나 주문해봤습니다.

 

 

쇼케이스에는 와인과 식품 등이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카운터

 

카페 내부에 소품이나 가구들이 다양하게 있어서 정말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주문하고 나서 내부 중앙 쪽에 진열된 다양한 제품들을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더라고요. 

 

야외 좌석

 

잠시 후 진동벨이 울려서 자리로 주문한 메뉴를 가지고 왔습니다. 

 

바닐라 라떼_디카페인

 

가장 먼저 바닐라 라떼부터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격대도 부담스럽지 않고 적당한 달콤함이 느껴져서 만족스러웠던 바닐라라떼였습니다. 카페 옆에 아치베이커리라고 하는 빵집이 있는데 거기서 빵이나 케이크를 사서 이곳에서 함께 즐길 수 있는것 같았는데요. 다음번에 또 오게된다면 아메리카노를 시켜서 빵도 함께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피넛버터쉐이크

 

다음으로 피넛버터쉐이크 입니다. 바닐라라떼보다 가격은 비싸지만 그만큼 비주얼이 좋았구요. 전체적으로 극강의 달달함을 즐길 수 있는 음료였습니다. 처음부터 예상하고 시킨거지만 역시나 반정도 먹으니 단맛이 온몸을 감싸는 기분이었습니다.. ㅎㅎ 무조건 살찔 수 밖에 없는 그런 맛이었네요 🤣

 

시그니처 콘파이

 

마지막으로 시그니처 콘파이 입니다. 포크랑 나이프를 안주시길래 그냥 손으로 대충 집어먹었는데 알고보니 셀프로 가져갈 수 있게 되어있더라고요. 여러분들은 이곳에 오게되면 꼭 챙기시길 바랍니다 😂 콘파이 맛은 진짜 너무너무 괜찮았는데요. 옥수수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분이 드셔도 분명 맛있다고 느끼실 만큼 괜찮은 맛이었습니다. 먹어보고 추가로 주문해서 포장해가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더라고요. 

 

 

오늘 이렇게 남포동에 위치한 아나브린이라는 카페에서 맛있는 음료와 디저트도 먹고 힐링하며 편하게 시간을 보내고 왔는데요. 분위기도 좋고 콘파이도 맛있어서 남포동에 갈만한 카페를 찾고 계시는 분께 주저없이 이곳을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저는 다음번에 기회되면 아치베이커리도 방문해서 빵도 즐겨봐야겠네요 :)

 

 

직접 방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