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배달맛집

울산 무거동 배달 맛집 '행복한찜닭' 행복간장찜닭

2022. 10. 22. 00:00
  • -

 

 

행복한찜닭 울산무거점

052-277-7002

11:00~02:30

 


 

오늘은 울산 무거동에 있는 행복한찜닭이라는 곳에서 배달을 시켜먹어봤습니다. 배달 음식 단골 메뉴로 빠지지 않는 것중 하나가 바로 찜닭인데요. 간만에 찜닭이 넘 먹고싶더라고요. 맛있는 찜닭집이 없을까 찾아보다가 양도 푸짐하고 비주얼이 꽤나 괜찮아보이는 이곳을 찾게 되었습니다 😊

 

 

배달은 행복한찜닭 봉투에 담겨서 새는 곳 없이 깔끔하게 도착했습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기본 찜닭 메뉴라고 할 수 있는 '행복간장찜닭'이구요. 가격은 26,900원 입니다. 12,900원 이상 주문 시 2,000원을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 하고 있어서 2천원이 할인된 금액으로 주문할 수 있었구요. 별도의 토핑이나 추가 메뉴는 추가하지 않았습니다.

 

 

본격적으로 먹기 위해 모든 구성들을 개봉해보았습니다.

 

계란찜

 

먼저 계란찜입니다. 부드럽고 탱글한 계란찜에 간도 짜지않게 적당히 잘 되어있어서 찜닭과 함께 먹기 참 괜찮을 듯 하더라고요. 별도로 주문하지 않았음에도 기본 구성으로 계란찜이 들어있으니 좋았네요.

 

 

오이냉국 또한 새콤해서 찜닭과 함께 곁들여 먹기 좋습니다. 가게에서 직접 만든 것은 아니고 파는 제품이긴 하지만 맛은 나쁘지 않더라고요.

 

 

다음으로 쌈무입니다. 보통 찜닭을 주문하면 사각형의 치킨무 제품을 제공해주는 곳이 많은데, 여기는 쌈무를 제공해주시더라고요. 찜닭을 싸서 먹을 수 있으니 치킨무보다는 쌈무가 개인적으로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콜라 같은 경우는 기본 구성품은 아니고 리뷰이벤트로 제공받은 것 입니다.

 

 

찜닭 본품입니다. 보통 찜닭을 시키면 소스가 거의 쫄아(?)있어서 거의 없는 경우가 많은데 이곳은 독특하게도 소스가 많더라고요. 싱겁지는 않을까 걱정되었는데 생각보다 간이 잘 맞았습니다. 오히려 소스가 많으니 나중에 볶음밥을 먹기에도 괜찮은 듯 했습니다.

 

순살 찜닭

 

찜닭은 뼈가 없는 순살 찜닭이었구요. 양념이 잘 배어있는데다가 질기지 않고 부드러워서 좋았습니다. 

 

메추리알

 

메추리알은 두 개 정도 들어있었는데요. 찜닭에 계란이 들어있는 경우도 있지만, 저는 한 입에 쏙 들어가는 메추리알이 더 좋더라고요 😊

 

 

떡사리도 기본 구성으로 들어있습니다. 생각보다 떡사리가 많이 들어있었구요. 쫄깃쫄깃해서 좋았습니다. 

 

만두

 

만두도 두 개가 들어있었습니다. 기본 사리로 만두까지 들어있다니 정말 푸짐해서 좋았네요.

 

당면

 

찜닭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당면도 듬뿍 들어있었습니다.

 

고구마

 

고구마도 기본으로 들어있었는데요. 저는 처음에 감자인줄 알고 먹었더니 고구마라 신기하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찜닭에 감자가 들어있는 경우는 많아도 이렇게 고구마 사리가 들어있는건 흔치 않은 것 같은데요. 막상 먹어보니 생각보다 잘 어울려서 다음에 또 먹게되면 추가해서 먹어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오늘 이렇게 울산 무거동에 있는 행복한찜닭에서 배달을 시켜먹어봤는데요. 기본 토핑이 푸짐해서 별도로 옵션 추가 없이도 만족스럽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인 것 같구요. 맛도 나쁘지 않아서 앞으로 종종 찜닭이 생각날 때마다 시켜먹어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혹시나 울산 무거동에서 배달시킬만한 찜닭집을 찾고 계신다면 행복한찜닭 한번 주문해보시길 추천드릴게요 :) 

 

 

직접 주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