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편의점리뷰

마라맛 컵라면 사천왕 마라샹궈면

2022. 11. 25. 00:00
  • -

 

사천왕 마라샹궈면

가격 : 2,700원

구입처 : GS25

 


 

오늘은 마라맛 컵라면 사천왕 마라샹궈면을 먹어 본 후기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구매는 GS25에서 할 수 있었구요. 얼마 전 마라샹궈를 맛있게 먹었던지라 인스턴트로 즐기는 사천식 매운 마라볶음면은 과연 어떤 맛일지 너무 궁금해서 이렇게 구매하게 되었네요 😊

 

 

사천왕 마라샹궈면의 컵 외부 모습입니다. 얼얼하고 매콤한 맛이 난다고 하는데요. 과연 사진만큼 제대로 샹궈느낌을 낸 라면일지 궁금해졌습니다.

 

영양정보

 

영양정보 입니다. 총 내용량은 115g이며 열량은 520kcal 인데요. 나트륨 1,170mg, 탄수화물 64g, 당류 5g, 지방 23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2.1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14g 이 들어있습니다.

 

맛있게 드시는 방법

 

영양정보가 적혀있는 곳 바로 위에 맛있게 먹는 방법이 적혀있습니다. 조리 방법을 알아보기 위해 한번 살펴보았습니다.  뚜껑을 열어 안에 든 포크를 꺼내주고 액상스프를 제외한 3종류 스프를 용기에 넣어준 후 뜨거운 물을 붓고, 면이 익으면 뜨거운 물을 버린 뒤 소스를 넣어 비벼먹으면 되는 듯 하더라고요.

 

 

조리 방법도 알았으니 본격적으로 조리를 시작하기 위해 뚜껑을 개봉하였습니다. 

 

 

안에 들어있는 포크를 꺼내줬습니다.

 

 

추가로 면과 스프도 모두 꺼내줬습니다.

 

 

조리 방법에 적혀있는대로 액상스프를 제외한 3종류 스프를 면과 함께 용기에 넣어줬습니다.

 

 

그리고 뜨거운 물을 붓고 5분간 기다린 뒤 물 배출구를 활용하여 물을 버렸습니다.

 

 

마지막으로 액상소스를 넣고 마구 비벼줬습니다.

 

 

조리가 완료된 마라샹궈면의 모습입니다. 액상소스에서 마랴향이 정말 많이 느껴지더라고요. 

 

 

바로 한 입 먹어봤습니다. 일단 보시다시피 면이 넓적하게 되어 있다는 점이 좋았는데요. 일반적인 라면 면발보다 좀 더 쫀득한 느낌이 들었구요. 소스가 새빨간만큼 정말 자극적이고 맵더라고요. 컵라면이라 이정도로 강한 마라맛이 느껴질줄은 몰랐는데 의외였습니다. 매운걸 잘 드시고 마라 매니아인 경우에는 정말 괜찮게 즐기실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마라 초보라 그런지 입안이 너무 심하게 얼얼해서 빠르게 먹기는 쉽지 않더라고요. 솔직하게 말씀드리다면 뭔가 저처럼 마라초보분들이 즐기기에 적합한 제품은 아닌 듯 하고, 찐 마라 매니아분들을 타깃으로 한 제품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무래도 저는 그동안 한국인 입맛에 맞춰진 마라탕, 마라샹궈만을 즐겼기 때문에 조금 놀라운 맛이긴 했지만, 마라를 좋아하시는 분들께서 간편하게 즐기고 싶으시다면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구매해서 즐겨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