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배달맛집

디디치킨 3가지맛 순살치킨 (마늘, 청양마요, 간장) + 한입츄러스 후기

2023. 6. 7. 00:00
  • -

 

 

디디치킨 3가지맛 순살 (+한입 츄러스)

 

가격 : 26,000원

 


 

오늘은 디디치킨에서 3가지맛 순살치킨을 시켜먹은 후기를 한번 써보려고 합니다 😊 보통 치킨을 한 마리 시켜서 먹으면 한 가지 맛, 많게는 두 가지 맛 반반으로 즐기는 경우가 많은데, 디디치킨은 무려 세 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어 좋더라고요. 순살이 맛있는 치킨이라는 타이틀이 걸려있는 만큼 순살로 주문해봤구요. 3가지 맛은 간장, 청양마요, 마늘로 골랐습니다. 개인적으로 치킨을 시킬 때 순살 치킨으로 주문하는 경우 가슴살 + 다리살 또는 ALL 다리살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는 게 뭔가 독특하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가슴살 특유의 퍽퍽함을 즐기시는 분들도 있을 수 있으니 취향에 맞게 선택하게끔 선택지를 제공하는건 참 좋은 것 같습니다. 

 

 

배달은 디디치킨 전용 봉투에 담겨서 안전하게 도착했습니다. 

 

 

치킨박스를 포함하여 봉투 안에 든 구성품을 모두 꺼내보았습니다. 

 

머스타드소스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소스로 머스타드 소스 1개가 포함되어 있구요.

 

사이다

 

음료 같은 경우는 콜라, 사이다, 제로콜라 등 여러가지 선택지 중에서 고를 수 있었는데요. 저는 사이다로 골랐습니다.

 

치킨무

 

치킨무도 들어있었는데 일반적인 치킨무와 동일했습니다. 

 

 

하나는 제가 시킨 메뉴 구성에 포함되어 있는 한 입 츄러스구요, 또 하나는 리뷰이벤트로 받은 감자튀김입니다. 원래 기본적으로 프렌치프라이가 제공되는걸로 아는데 이 날 감자튀김이 품절되는 바람에 폭탄감자로 대체하여 주셨다고 하더라고요.

 

 

치킨 본품이 들어있는 박스입니다 :)

 

 

본격적으로 모든 구성품을 열고 먹을 준비를 마친 뒤 내용물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치킨이 맛별로 나눠서 들어있었는데요. 치킨이 든 곳에 떡이 조금씩 기본으로 들어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냥 떡이 아니라 떡튀김으로 들어있어서 더 맛있게 즐길 수 있겠더라고요.

 

간장

 

3가지맛 중에서 우선 간장치킨부터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간장치킨은 짭조름하면서 진한 맛이었는데요. 먹자마자 이건 치밥하기 딱이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약간 자극적인 간장치킨을 좋아하시는 분께서 디디치킨 간장치킨을 선택하시먼 나름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

 

청양마요

 

다음으로 청양마요 입니다. 

 

 

청양마요는 양파와 함께 소스가 버무러져 있는 모습이었는데요. '청양' 이라는 이름 때문에 많이 맵지는 않을까 걱정했는데 막상 먹어보니 매운맛이 그렇게 강하지는 않았습니다. 맵단 느낌으로 단맛에 좀 더 초점이 많이 맞춰져 있는 느낌이라 아이들도 즐길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구요. 매운맛 매니아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맛은 아닌 듯 싶습니다. 전체적으로 맵단 느낌의 마요 소스가 치킨과 잘 어울려서 맛있었네요 👍

 

마늘

 

다음으로 마늘맛입니다!

 

 

마늘맛은 이름 그대로 알싸한 마늘향이 느껴지는 치킨이었는데요. 생각보다 알싸한 향이 강하더라고요. 위 사진처럼 듬뿍 올려서 먹으면 알싸한 맛이 너무 강해서 좀 별로인데 토핑을 살짝씩 얹어 먹으면 또 괜찮더라고요. 마늘향을 좋아하신다면 아마 만족하실만한 맛일 것 같습니다 :)

 

폭탄감자

 

리뷰이벤트로 받은 폭탄감자도 한번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폭탄감자는 눅눅해지지 않고 따끈한 상태였는데요. 한 입에 쏙 넣어 먹으니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

 

한입 츄러스

 

마지막으로 한입 츄러스입니다. 한입 츄러스는 먹기 전부터 어떤 맛일지 진짜 기대되었는데요. 안쪽에 슈크림 같은 달콤한 필링이 차있었구요. 약간 식감은 찹쌀도너츠 같은 느낌이 들어서 독특하더라고요. 치킨을 다 먹고 후식으로 즐기기 좋을 것 같았습니다. 달콤한 느낌이 강해서 달달한걸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메뉴네요.

 

오늘 이렇게 디디치킨에서 3가지맛 치킨과 한입 츄러스까지 푸짐하게 즐겨봤는데요. 우선 치킨 같은 경우는 3가지 맛 모두 만족스러웠고 부드러운 순살치킨이라서 기대 이상으로 괜찮았던 것 같구요. 츄러스 같은 경우는 기대가 워낙 컸던지라 기대보다는 살짝 아쉽지만 치킨을 먹고 난 뒤에 후식으로 즐기기 좋게끔 달달하니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여러가지 맛 치킨을 즐기고 싶을 때 디디치킨 자주 이용하게 될 것 같네요 :) 

 

 

직접 주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