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음악/음악일반

[듣기/가사] 후디(Hoody) - 하나만 해

2017. 11. 20. 02:00
  • -

[듣기/가사] 후디(Hoody) - 하나만 해


AOMG의 홍일점인 후디의 신곡 '하나만 해'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개인적으로 후디의 음악은 매력적인 음색 때문에 찾아서 즐겨 듣곤 하는데요.

이번에 나온 신곡 또한 후디만의 멋진 음색을 느껴 볼 수 있습니다.


곡 소개에 따르면 <용기 내지 못하고 애매하게 행동하는 '그'의 마음을 확인하고자 하는 당돌한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겨율과 어울리는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후디만의 감미로운 보컬이 잘 어울리는 R&B 곡이며, 미니멀한 구성 속 울려 퍼지는 후디의 목소리는 다시 한번 그녀의 음색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느껴지게 하기에 충분하다> 고 합니다.





한두 번쯤은 내가 먼저 연락하긴 했는데
그래도 거의 네가 먼저 연락했잖아 너
너 이렇게 다 티 나는데

보고 싶다 말하고 싶은데
넌 도망갈 게 뻔해 
나 애를 써 안달 나지 않은 척해

하나만 해 이젠 좀 지쳤어
안 기다릴래
하나만 해 내 껀지 아닌지
네 맘이 어디쯤 멈춰있는지

애초에 정답 따위는 있지도 않은데
받아들이지 못해 그저 헤매일 뿐

보고 싶다 말하고 싶은데
넌 도망갈 게 뻔해 
나 애를 써봐도 안 돼 baby 

하나만 해 이젠 좀 지쳤어
안 기다릴래
하나만 해 내 껀지 아닌지
네 맘이 어디쯤 멈춰있는지

애초에 정답 따위는 있지도 않은데
받아들이지 못해 그저 헤매일 뿐

보고 싶다 말 하고 싶은데
넌 도망갈 게 뻔해 
나 애를 써봐도 안 돼 baby

하나만 해 이젠 좀 지쳤어
안 기다릴래
하나만 해 내 껀지 아닌지
네 맘이 어디쯤 멈춰있는지

하나만 해 이젠 좀 지쳤어
안 기다릴래
하나만 해 내 껀지 아닌지
네 맘이 어디쯤 멈춰있는지

Let me
Let me know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