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카페

부산 기장 야외 정원이 예쁜 핫플 카페 마가진 MAGASIN

2023. 9. 5. 00:00
  • -

 

 

마가진 (MAGASIN)

 

부산 기장군 기장읍 내리 345-2

0507-1368-3441

10:00 - 21:00

전용 주차장 있음

 


 

오늘은 부산 기장에 있는 마가진이라는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마가진은 내리초등학교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데 예쁜 정원과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볼 수 있고, 맛있는 디저트까지 즐길 수 있어서 핫한 카페라는 소문을 듣고 이렇게 방문해보게 되었습니다 :)

 

마가진 Magasin[magazɛ̃] (프랑스어)
1. 상점, 가게 (=boutique), 2. 창고, 저장고, 보관소,(집합적) 저장품 (=dépôt, entrepôt), 3. 많이 있는 곳, 보고(寶庫)

 

마가진이라는 카페 이름의 뜻이 궁금해서 찾아보니 위와 같이 나오더라고요. 왜 이런 이름으로 지었는가 했더니 나중에는 마켓 비스트로처럼 좋은 식재료도 판매할 예정이라 이렇게 지었다고 하더라고요.

 

주차 공간

 


 

카페 마가진 주차장

 

카페 마가진의 주차장입니다. 입구와 주차장이 바로 앞에 연결되어 있고,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꽤나 널찍해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 좋더라고요 😊

 

실외 사진

 


 

KIDS CARE ZONE

 

노키즈존은 아니지만 케어 키즈존으로 운영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연못

 

야외에는 자갈도 깔려있고 식물들도 많고 연못까지 있어서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길을따라 들어가면 비스트로라는 양식집 입구가 보이는데요. 조금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마가진의 입구가 보입니다.

 

 

이곳이 바로 카페 마가진의 입구입니다. 

 

 

메뉴판

 


 

메뉴판

 

카페로 들어가서 주문을 하기 위해 곧바로 카운터로 향했습니다. 메뉴판을 보니 COFFEE, NON COFFEE, TEA, DESSERT 이렇게 총 4가지 카테고리로 여러가지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저는 음료로 NON COFFEE 메뉴인 자몽 홈에이드와 레드자두 홈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 

 

디저트 & 베이커리

 


 

 

마가진은 스콘, 프레첼, 쿠키, 마들렌 등 다양한 베이커리를 즐길 수 있는데요. 스콘 맛집으로도 유명하다고 하길래 플레인 스콘을 하나 골랐습니다.

 

 

와인도 진열되어 있길래 찾아보니 옆건물인 비스트로 호텔엠비언스에서 브런치와 와인등을 즐길수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다음에 기회되면 브런치와 와인을 즐기러 와도 정말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실내 사진

 


 

 

카페 마가진의 실내 모습입니다. 전체적으로 모던하면서 깔끔한 느낌이 드는 실내였는데요.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꽤나 돋보이더라고요. 큰 창으로 보이는 야외 공간의 모습도 느낌있고 정말 힐링되는 듯 했습니다.

 

테라스

 

테라스 공간도 정말 예뻤는데 비가 오는 바람에 이곳에 앉을 수는 없었습니다 😥

 

 

어느정도 카페를 쭉 둘러보고 나니 진동벨이 울리고 주문한 메뉴가 모두 나왔더라고요. 곧바로 자리로 가져왔습니다.

 

레드자두 홈에이드

 

먼저 레드자두 홈에이드 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홈에이드 메뉴 2종은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라고 할 수 있는데, 홈에이드라는 이름답게 시럽만 탄 그런 느낌이 아니라 과육의 맛도 잘 느껴지고 고급스러워 괜찮더라고요.

 

자몽 홈에이드

 

자몽 홈에이드 또한 과육의 맛이 풍부하고 맛있었습니다 😊 가격은 살짝 사악하지만 맛은 정말 괜찮더라고요 👍

 

플레인 스콘

 

다음으로 플레인 스콘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플레인 스콘은 주문 할 당시에 직원분께서 먹기좋게끔 데워서 제공할지 여부를 여쭤보셨는데요. 데워달라고 부탁드렸더니 살짝 따끈한 정도로 나와서 부드럽고 좋더라고요.

 

 

플레인 스콘을 주문하는 경우 수제 라즈베리잼이 함꼐 제공됩니다. 개인적으로 스콘을 엄청 즐겨먹는 스타일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이곳의 스콘은 꾸덕하면서도 부드러운게 진짜 중독성있는 맛이 느껴지더라고요.

 

포장

 

스콘을 맛보니 확실히 베이커리 맛집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베이커리가 맛있어서 소금빵을 포장해가기도 했네요 🤣

 

오늘 이렇게 부산 기장에 위치하고 있는 마가진에 다녀온 후기를 한번 써봤는데요. 분위기도 좋고 맛있는 베이커리도 즐길 수 있어서 힐링하기 정말 좋은 카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혹시나 기장에서 갈만한 카페를 찾고 계신다면 마가진 꼭 한번 들러보시길 추천드릴게요 :)

 

 

직접 방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