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카페

울산 울주군 굴화 대형 카페 파라안 굴화점

2023. 11. 27. 00:00
  • -

 

 

파라안

 

울산 울주군 범서읍 백천1길 64

052-222-0005

10:00 - 22:30

Last order 21:40

주차장 있음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para.an_gulhwa/

 


 

오늘은 울산 울주군 굴화에 위치하고 있는 파라안이라는 대형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오늘 방문한 카페는 제가 예전에 포스팅 한 적이 있는 파라안병영성 카페보다 먼저 생긴 곳인데요. 이곳보다 나중에 생긴 파라안병영성을 먼저 가보고, 오리지널 파라안을 이제야 방문하게 되었네요. 오늘 소개해드릴 파라안은 굴화하나로마트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구요. 넓은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서 주차 없이 방문해도 되니 편하고 좋습니다 :)

 

2023.05.08 - [일상/카페] - 울산 중구 신상 한옥카페 파라안병영성

 

울산 중구 신상 한옥카페 파라안병영성

파라안병영성 울산 중구 병영로 92 052-222-8800 매일 11:00 - 22:30 Last order 21:30 전용 주차장 있음 오늘은 울산 중구에 위치하고 있는 신상 한옥카페 파라안병영성에 다녀온 후기를 한번 써보려고 합니

blime.tistory.com

[▲ 파라안병영성 카페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위 링크를 클릭해보세요.]

 

파라안 외관

 

파라안 카페의 외관입니다. 외관부터 굉장히 세련된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카페라기보다는 약간 미술관 같다는 생각도 들었네요.

 

주차장

 

파라안의 주차장 입니다. 여기 말고도 맞은편에 길쭉하게 주차공간이 넉넉하게 마련되어 있어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구

 

본격적으로 카페 안으로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

 

내부 사진

 


 

 

카페 내부 1층입니다. 전체적으로 널찍하고 깔끔한 느낌이었는데요. 카페가 1층과 2층 두개의 층으로 나눠져 있었는데, 1층 같은 경우는 예스키즈존으로 운영되고 있고, 2층은 노키즈존으로 운영되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카페의 층고가 높고 창이 큼직큼직하니 시원한 개방감을 느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카운터

 

주문을 하기 위해서 카운터로 향했습니다.

 

 

카운터 옆쪽에 케이크 등 다양한 베이커리류 디저트가 있었구요. 더치커피나 쥬스도 있었습니다. 뒤편으로는 원두나 드립백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1인 1메뉴 주문이 원칙이구요. 저는 이날 다양한 메뉴 중에서 음료로 아메리카노와 레몬청포도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 디저트로는 예전에 먹은적이 있던 초코롤을 선택했네요 :)

 

 

주문을 하고나서 2층도 마저 둘러봤습니다. 1층과 마찬가지로 2층도 널찍하더라고요. 좌석과 좌석 사이의 간격도 넓었구요. 편안한 의자와 일반적인 의자가 골고루 놓여있었습니다. 인테리어에 우드가 많이 사용되서 그런가 편안한 느낌이 많이 들기도 하더라고요. 여럿이서 와서 수다떨고 가기 정말 최적의 카페가 아닌가 싶네요 :)

 

음료 사진

 


 

 

잠시 후 진동벨이 울리고 주문한 음료가 나와 자리로 가지고 왔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우선 아이스 아메리카노입니다. 강하지는 않았지만 약간의 산미가 느껴졌고, 양이 꽤나 많아서 좋더라고요. 맛의 밸런스가 좋아서 누구나 크게 호불호없이 즐길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레몬청포도에이드

 

레몬청포도에이드 입니다. 안에 젤리처럼 씹히는 청포도 과육이 들어있었는데요. 은근 많이 들어있어서 마실때마다 씹히는 맛이 좋더라고요 😊 상큼한 음료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추드리는 메뉴입니다.

 

초코롤

 

디저트 메뉴인 초코롤 입니다. 전에 파라안병영성에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이렇게 다시 한번 골라봤는데요. 역시나 퍽퍽함 없이 부드럽고 달달하니 맛있더라고요. 초코를 좋아하신다면 강추드리고 싶은 메뉴입니다.

 

오늘 이렇게 굴화하나로마트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는 대형카페 파라안에 다녀온 후기를 한번 써봤는데요. 주차장이 잘 되어있고, 전체적으로 분위기도 좋은데다가 편안한 느낌이 들어서, 어려명이서 가볍게 수다떨며 시간 보내기 너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1층 같은 경우는 예스키즈존으로 운영되어 아이들을 위한 음료도 판매하고 있으니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도 좋을 것 같네요 😊 혹시나 울산 굴화 근처에서 갈만한 카페를 찾고 계신다면 파라안 굴화점 추천드릴게요 :)

 

 

직접 방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