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음악/음악일반

[듣기/가사] 민서 - 사라진 소녀 (원곡 : 윤종신 with 루싸이트 토끼)

2017. 11. 24. 22:55
  • -

[듣기/가사] 민서 - 사라진 소녀 (원곡 : 윤종신 with 루싸이트 토끼)







최근 민서의 '좋아' 라는 곡이 각종 음원차트의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좋아' 도 좋지만 개인적으로 저는 이 곡도 정말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2015 월간 윤종신 8월호 앨범에 실린 곡으로 프랑스 영화 <미라클 벨리에>를 모티브로 만든 곡이라 그런지 노래 자체가 정말 영화같고 아름다운 느낌입니다. 저는 위 영상에서 민서의 목소리가 너무 좋아서 감정 전달도 잘되고 곡의 가사도 정말 좋다는 생각도 들었네요.


한번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



이제는 날아갈 때가 된 것 같아요
내 날개 그대보다 커졌죠
그대의 내가 되기엔
나의 길 멀고 많아
사랑하지만 난 날아갈래요

그대 품이 얼마나 편한지 잘 알죠
익숙해진 나의 새장은 
이제는 버려도 돼요 안 돌아와요
이제 어떻게든 내가 해나갈게요

그대 알던 소녀는 사라져
저 먼 숲으로 가요
그늘진 낯선 골목도
외로운 밤도 혼자 걸어볼게

사진 속 소녀 추억이 되어
꿈이 내게 오는 날 
멋지게 놓아준 그댈 찾아올게요
여인의 모습으로 안녕

사랑도 나의 선택을 믿어보아요
몇 번 아플지도 몰라요
모른 척 기다려주면 어느 날 문득
두 손 마주 잡은 누굴 데려갈지도

그대 알던 소녀는 사라져
세상 숲으로 가요
그늘진 낯선 골목도
외로운 밤도 혼자 걸어볼게

사진 속 소녀 추억이 되어
꿈이 내게 오는 날 
멋지게 보내준 그댈 찾아올게요 
여인의 모습으로 사랑해요

내가 엄마가 되면 깨닫게 되면
꼭 말할 수 있도록 건강해요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