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일반리뷰

이마트 샐러드 2종 후기 닭가슴살 오리엔탈 샐러드 / 치킨 시저 샐러드

2023. 12. 30. 00:00
  • -

 

이마트 샐러드 2종

(닭가슴살 오리엔탈 샐러드 / 치킨 시저 샐러드)

 

가격: 4,980원 (이마트몰)

 


 

오늘은 이마트에서 구입한 샐러드 2종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두 메뉴 모두 가격은 4,980원으로 동일했구요. 이마트몰에서 판매되고 있어 언제나 손쉽게 구매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다이어트를 하면서 식단을 조절 하다보면 샐러드를 먹게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샐러드를 구매해서 먹어보니 이마트 샐러드가 생각보다 괜찮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2종 제품 외에도 샐러드 종류가 많아서 다양하게 선택을 할 수 있다는 것도 좋고 맛도 깔끔한게 전체적으로 괜찮았는데요. 본 포스팅에서는 닭가슴살 오리엔탈 샐러드와 치킨 시저 샐러드를 먹어 본 후기를 한번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

 

 

영양 정보 (닭가슴살 오리엔탈 샐러드)

 


 

 

닭가슴살 오리엔탈 샐러드의 영양정보입니다. 칼로리는 212 kcal이며, 총 내용량 209g당 나트륨 621mg, 탄수화물 32g, 당류 14g, 지방 3.2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0.5g, 콜레스테롤 38mg, 단백질 14g이 들어있습니다. 탄수화물 함량이 다소 높은건 아무래도 시리얼이 들어가서 그런 듯 하네요.

 

부드러운 닭가슴살 with 오리엔탈 드레싱

 

뚜껑을 열고 내용물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내용물이 보시다시피 4등분으로 나눠져 있었는데요. 한 쪽에 시리얼이 들어있구요.

 

 

또 다른 곳에는 이렇게 닭가슴살이 들어있더라고요.

 

 

방울토마토도 2알 들어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오리엔탈드레싱

 

뿐만 아니라 오리엔탈 드레싱도 중간에 자리잡고 있네요.

 

 

용기는 2단으로 분리가 가능한 구조였는데요. 윗부분을 살짝 들어내고 아래쪽을 보았더니 샐러드 채소와 포크가 들어있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200대 칼로리 치고는 생각보다 닭가슴살이나 채소 양이 많은 것 같아서, 꽤나 괜찮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저는 전부 다 한곳에 넣은다음 오리엔탈 드레싱을 위에 뿌려먹었는데요. 일단 기본적으로 닭가슴살에 간이 약간 되어있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빡세게 하시는 분들께서는 드레싱 없이 먹어도 괜찮을 것 같더라고요. 훈제 닭가슴살이 들어있어서 특유의 향이 느껴지는 것도 매력적이었고, 전체적인 구성이나 드레싱이 무난해서 크게 호불호없이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을 듯 합니다.

 

치킨 시저 샐러드

 

다음으로 치킨 시저 샐러드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부드러운 닭가슴살 with 시저 드레싱

 

치킨 시저 샐러드는 부드러운 닭가슴살과 시저 드레싱이 들어있는 샐러드 제품입니다.

 

영양 정보 (치킨 시저 샐러드)

 


 

 

치킨 시저 샐러드의 영양정보입니다. 칼로리는 257 kcal 이구요. 총 내용량 210g당 나트륨 450mg, 탄수화물 16g, 당류 4g, 지방 16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3g, 콜레스테롤 87mg, 단백질 13g이 들어있습니다.

 

 

뚜껑을 열고 내용물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닭가슴살 오리엔탈 샐러드에는 시리얼이 들어있었는데, 여기엔 식빵 크루통이 들어있더라고요.

 

 

메추리알과 방울토마토도 한 곳에 자리잡고 있었습니다.

 

 

아삭함이 살아있는 파프리카도 들어있었구요.

 

 

닭가슴살 또한 이렇게 한 곳에 자리잡고 있었습니다.

 

시저드레싱

 

중간에 있는 드레싱은 시저 드레싱입니다. 꽤나 부드러웠고 특유의 짭쪼름하면서 고소한 맛이 잘 느껴져서 좋더라고요.

 

 

이 제품도 닭가슴살 오리엔탈 샐러드와 마찬가지로 2단 분리가 가능한 구조였고, 아래쪽에 포크와 샐러드가 있었습니다.

 

 

치킨 시저 샐러드도 한 곳에 다 넣고 드레싱까지 뿌린 다음 먹어봤습니다. 파프리카가 달고 아삭해서 식감도 좋고 맛도 좋더라고요. 치킨 시저 샐러드는 닭가슴살이 마구 조각나있는데, 오히려 이렇게 된게 샐러드와 함께 먹기는 더 편한 것 같아서 좋았네요. 양도 은근 많았고 채소가 신선한 것 또한 만족스러웠습니다.

 

오늘 이렇게 이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는 샐러드 2종을 먹어보고 후기를 써봤는데요. 가격도 괜찮고 맛도 좋아서 앞으로 저는 식단 조절이 필요할 때 자주 이용할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2종 제품 외에도 다른 제품도 한번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혹시나 가성비 좋고 맛있는 샐러드 제품을 찾고 계신다면 이마트 샐러드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