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배달맛집

울산 굴화 마라탕 배달 라화마라탕(라화쿵부) 굴화점 후기

2024. 1. 26. 00:00
  • -

 

 

라화마라탕 무거굴화점

 

0507-2082-5026

울산 울주군 범서읍 굴화2길 7 1층

11:00 - 24:00

 


 

오늘은 배달로 마라탕을 즐겨 본 후기를 한번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 평소에 마라탕을 좋아해서 종종 시켜먹는 편인데, 배달앱에서 라화마라탕이라는 곳이 새로 오픈했다고 나와서 한번 시켜보고 싶더라고요. 매장을 찾아보니 원래 라화쿵부였던 곳이 라화마라탕으로 바뀐 듯 보였는데요. 개인적으로 라화쿵부는 다른 매장에서 꽤나 맛있게 즐긴지라 과연 이곳의 라화마라탕은 어떨지 궁금해지더라고요 :)

 

 

마라탕 단품만 시켰기 때문에 굉장히 심플하게 왔습니다. 흰색 봉투에 포장되어 예정 시간에 알맞게 배달이 도착했네요.

 

 

뚜껑을 열어보니 국물이 새지 않도록 랩으로 꼼꼼하게 포장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랩을 걷어내고 나니 마라탕이 등장했습니다. 1~2인분에 해당하는 소짜를 주문했음에도 양이 꽤나 괜찮은 편이더라고요. 1단계로 주문했는데, 새빨간 국물 색이 꽤나 먹음직스러워보였습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9,900원짜리 셀프 마라탕이구요. 3,000원을 더해서 소고기 100g을 추가 선택하였으며 그 외에 별도로 추가 주문한 토핑은 없습니다. 셀프 마라탕은 고를 수 있는 기본 재료가 굉장히 다양한데 최대 19종류로 선택할 수 있어 좋습니다.

 

소고기
목이버섯 / 메추리알
냉동두부 / 건두부
푸주 / 꽃게 맛살
옥수수면 / 당면
뉴진면

 

셀프마라탕이기 때문에 제가 원하는 재료들로 토핑을 선택하여 주문할 수 있었구요. 안에 들어간 토핑들이 마라탕 국물과 잘 어우러져서 정말 맛있더라고요 😊 그리고 면류 같은 경우는 별도로 추가옵션을 선택한게 아님에도 불구하고 양이 꽤나 많았습니다.

 

 

오늘 이렇게 배달로 마라탕을 즐겨 본 후기를 한번 써봤는데요. 배달도 빠르고 양도 많고 맛도 괜찮아서 만족스럽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마라탕이 생각날 때 마다 종종 시켜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마라탕은 꼭 매장에서 먹는게 아니라도 배달로도 충분히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마라탕을 배달로 시켜드시는 경우, 라화마라탕 한번 이용해보시길 추천드릴게요 :)

 

 

직접 주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