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정보/IT 정보

[시그니처폰] LG 한정판 스마트폰 시그니처 에디션 300대 한정 출시 예정

2017. 12. 7. 14:04
  • -

[시그니처폰] LG 한정판 스마트폰 시그니처 에디션 300대 한정 출시 예정


LG에서 연말 새로운 핸드폰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LG전자의 고급 프리미엄 브랜드인 LG 시그니처 에디션으로 TV나 냉장고, 세탁기 등이 출시 되어 고성능과 높은 가격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이번에 출시되는 시그니처폰도 고급스러움과 고성능 그리고 높은 가격을 자랑합니다. 특히나 고가 시계 등에 쓰이는 지르코늄 세라믹이라는 소재로 후면을 디자인해, 내구성이 강하고 인체에도 유해하지 않은 고급 소재를 사용하기도 했습니다.


주요 스펙으로는 6인치 QHD+ OLED 디스플레이, 6기가 램, 256GB 용량, 스냅드래곤 835, 듀얼카메라 (1600만 화소 일반각, 1300만 화소 광각), LG페이, 고속충전, 3300mAh 배터리, 방수/방진 등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뱅앤울룹슨에서 튜닝한 B&O 유선 이어폰과 더불어 블루투스 이어폰인 H5 도 함께 제공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고객 서비스로, 후면 각인 서비스와 상담 요원 차별 서비스 또한 제공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시그니처폰은 300대 한정으로 생산할 계획이라고 하며, 가격은 정확히 정해지지는 않았지만 200만원대로 출시될 것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