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정보/IT 정보

[갤럭시S9] 갤럭시S9 관련 각종 루머/유출

2017. 12. 10. 22:34
  • -

[갤럭시S9] 갤럭시S9 관련 각종 루머/유출


이미지 출처 : @venyageskin1


삼성 스마트폰 갤럭시 S9이 내년 상반기에 출시 될 예정인데요, 출시가 얼마 남지 않아서 그런지 각종 렌더링 이미지와 루머, 유출 관련 자료가 많은 듯 합니다. 위 이미지는 @venyageskin1에서 공개한 렌더링 이미지 입니다.


각종 유출된 자료와 루머를 통해서 제작된 렌더링 이미지 입니다. 전반적인 디자인은 전작 갤럭시S8과 비슷하지만, 전면 하단 베젤이 기존보다 좀더 줄어들어 기기 크기 또한 조금 작아졌으며 기기 크기에 대비해 디스플레이 면적이 약 90%에 달할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위 이미지는 중국에서 유출된 이미지 입니다. 심박센서 관련 안내창을 찍은것으로 보입니다. 기존 갤럭시S8 모델에서 지문인식이 위치했던 부분에는 심박센서가 탑재되어 있고, 지문인식 센서는 카메라 아래부분으로 이동하였습니다. 아무래도 지문인식 센서가 카메라 옆에 있는것보다는 아래쪽에 위치한것이 사용하기에 좀 더 편리할 것 같습니다. 후면에 지문인식이 위치한 것으로 보아서 아직까지는 디스플레이 지문인식을 탑재하지 않을것으로 보이네요.



최근 퀼컴에서는 스냅드래곤 845 프로세서를 공개했습니다. 스냅드래곤 845는 전작 스냅드래곤835보다 그래픽 성능 최대 30%, 게임 구동 성능 25%, 전력 효율 30% 이 향상되었다고 하는데요. 이번 갤럭시S9에는 이 프로세서가 탑재될 전망입니다.



위 사진은 실제 갤럭시S9으로 추정되는 유출 이미지입니다. 카메라 아래쪽으로 지문인식이 이동된것을 뚜렷하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또 하나의 루머로는 갤럭시S9에는 512GB eUFS 메모리가 탑재된 모델이 출시 될 수도 있을 것 이라는 루머가 있는데요. 삼성에서 모바일 기기용 512 eUFS를 양산하기로 발표하였기 때문입니다. 이때까지 스마트폰 메모리는 16기가부터 256기가까지 다양하게 존재했지만 512기가를 탑재한 모델은 찾기 힘들었습니다. 이번 갤럭시S9에서 512GB eUFS 메모리를 탑재하게 되면 기존보다 대폭 커진 용량을 가진 스마트폰이 될 것 같습니다. 


갤럭시S9의 각종 루머 및 유출에 관련하여 포스팅 하였는데요. 갤럭시S9은 기존 갤럭시S8에서 큰 차이를 보이지는 않지만 더 빠른 AP 탑재와, 세세한 부분에서 개선이 이루어져 겉보기에는 잘 티가 안나도 직접 사용할때는 좀 더 편하고 뛰어난 스마트폰이 될것 같습니다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