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정보/IT 정보

[구글 크롬 확장 프로그램] 편리하고 쓸만한 구글 크롬 확장 프로그램 추천

2015. 8. 2. 12:51
  • -
편리하고 쓸만한 구글 크롬 확장 프로그램 추천

 

 

IE, 구글 크롬, 사파리, 파이어폭스 등 다양한 웹 브라우저가 현재 배포되어 있는데 그 중에서도 꽤 많은 사람들이 구글 크롬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구글 크롬 브라우저는 확장 프로그램을 Chrome 웹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아서 이용할 수 있는 브라우저 인데요,

확장 프로그램을 이용하게 되면 웹서핑을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잘 활용하시면 좋은 도구가 될 것입니다.

이 글에서는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하시는 분들 중에서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을만한 구글 크롬 확장 프로그램 몇가지를 소개 해드리려고 합니다. 

구글 확장 프로그램은 크롬 웹스토어에서 설치가 가능하므로 첨부된 웹스토어 링크를 클릭하신 후 다운로드 받아주시면 됩니다.

 

 

 

 

 

 [AdBlock]

웹을 돌아다니다 보면 배너광고가 자주 나타나게 되는데, 광고가 신경쓰여 보고싶지 않은 분들을 위해서 배너광고를 막아주는 확장 프로그램입니다.

다운로드 받으러 가기 (웹 스토어 링크)

 

 [Fatkun]

보고 있는 페이지에서 필요한 이미지를 골라 한번에 다운받을 수 있도록 해주는 확장 프로그램입니다..

다운로드 받으러 가기 (웹 스토어 링크) 

 

 

 [Awesome Screenshot]

보고 있는 페이지 화면을 스크린샷으로 캡처해주는 프로그램 입니다. 전체 페이지를 한번에 캡처해주기 때문에 매우 유용합니다.

다운로드 받으러 가기 (웹 스토어 링크) 

 

 

 [IE Tab Multi]

구글 크롬이 완벽하게 지원 되지 않는 사이트에 접속했을 때 익스플로러를 잠시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사용하기 편리한 익스플로러 확장 프로그램 입니다.

다운로드 받으러 가기 (웹 스토어 링크) 

 

 

 

이 글 에서 간단하게 쓸만한 몇가지 확장 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위 프로그램 이외에도 쓸만한 프로그램이 있다고 생각되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