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케이스리뷰

[알칸타라 케이스] 갤럭시S8+ 알칸타라 케이스

2018. 1. 7. 17:23
  • -

[알칸타라 케이스] 갤럭시S8+ 알칸타라 케이스


예전에 삼성 갤럭시S8+를 구입하고 알칸타라 케이스도 함께 구매했었는데요. 삼성 온라인 공식 쇼핑몰에서 구입해서 약 한달간 사용했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기기의 색상이 블랙 색상이라서 가장 무난한 블랙 컬러의 케이스를 선택했습니다.


알칸타라 케이스의 공식 가격은 55,000원이며, 갤럭시S8, 갤럭시S8+, 갤럭시노트8 모델 모두 구입 가능합니다. 색상은 총 4가지로 출시되어 있습니다.



알칸타라는 주로 자동차 내장 소재거나 고급 가방, 인테리어 등에 이용되는 소재인데요. 촉감은 상당히 부드러운 느낌입니다. 약간 스웨이드 느낌과도 비슷하다고 할 수 있을것 같네요. 케이스를 착용했을때 이격없이 매우 단단하게 착용이 되며 디자인도 매우 잘 어울립니다.



케이스 하단부는 오픈되어 있으며 각 모서리 부분이 약간씩 위로 올라와 있어서 스마트폰을 반대로 뒤집에 놓았을 때 화면부를 바닥에 직접적으로 닿지 않게 해주기 때문에 스크래치로 부터 화면을 보호해 줍니다.



개인적으로 가격은 다소 비싼감이 없지않아 있지만 훌륭한 디자인과 소재, 마감으로 굉장히 만족도가 높은 케이스 입니다. 개인적으로 소재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케이스 뿐만 아니라 알칸타라가 적용된 자동차 핸들, 쇼파 등도 구입해 보고 싶네요.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