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게임

[테일즈런너R 시즌2] 모바일 게임 테일즈런너R 시즌2 사전예약 정보

2018. 1. 12. 04:04
  • -

[테일즈런너R 시즌2] 모바일 게임 테일즈런너R 시즌2 사전예약 정보







달리기 게임 테일즈런너R이 시즌2로 돌아왔습니다. 테일즈런너의 원조는 PC게임으로, 서로 달리기를 하면서 경쟁하는 게임인데요. 이번에 모바일 버전으로도 출시되어서 많은 인기를 끌었는데 시즌2로 돌아와 더 많은 업데이트가 이루어 진다고 합니다. 모바일에서도 PC버전 테일즈런너와 비슷하게 즐길 수 있는 테일즈런너R 시즌2 입니다.


이번에 대규모 업데이트가 되면서 기존 테일즈런너R 시즌1에 비해서 어떤 점이 변경되었을까요.



가장 먼저 3대3으로 실시간 대결이 가능한 동화 점령전이 업데이트 된다고 합니다. 혼자서 하기보다는 팀플레이로 진행되는 모드이며, 모바일에서도 이런 팀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는 게 너무 신기하네요. 



테일즈런너R 시즌2에서는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이 서로 모여서 만날 수 있는 광장이 업데이트 된다고 합니다. 유저들이 서로 만나서 이야기도 나누고 즐길 수 있는 광장 업데이트가 되면 서로 더 많이 소통하는 재미가 있을 것 같네요.



청순발랄한 신규 캐릭터 루시도 이번에 테일즈런너R 시즌2에 등장했습니다. 귀여운 캐릭터가 업데이트 되어서 많은 분들이 좋아하실 듯 합니다.



지금 사전 예약 하게 되면 천사날개 및 6차확정연금이 주어지고 업데이트 이후에 7일동안 출석체크를 완료하면 신규 캐릭터인 루시 캐릭터 또한 주어진다고 해요. 혹시나 러닝게임 테일즈런너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미리 사전예약 하시면 아이템도 얻고 테일즈런너R 시즌2가 출시되자마자 알림을 받아 빠르게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을것 같네요. 사전 예약시 제공되는 쿠폰 선물은 안드로이드 기기에서만 입력이 가능하다고 하니 반드시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테일즈런너 사전예약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사전예약 하실 수 있습니다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