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투스 키보드] 코시 베이직 실버 블루투스 키보드 리뷰





[블루투스 키보드] 코시 베이직 실버 블루투스 키보드 리뷰

노트북 및 아이패드 그리고 스마트폰 등을 사용할 때 휴대하면서 이용 할 키보드를 하나 구입했습니다. 블루투스 3.0 연결방식의 펜타그래프 방식 키보드 인데요. 배터리는 AAA 건전지 두개가 들어가는 방식입니다. 블루투스 키보드의 가격대가 몇천원대부터 몇만원대까지 매우 다양한데요. 이 제품은 개인적으로 가성비가 좋은 제품으로 오픈마켓에서 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박스의 전면부입니다. 키보드의 주요 특징과 방식에 대해서 나와 있습니다. 그리고 간단하게 디자인도 나와있네요.



박스를 개봉하여 보면 구성품이 들어있는데요, 구성품은 블루투스 키보드 기기 본체와 AAA 건전지 그리고 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이런 제품을 구입 할때는 보통 건전지는 별도로 구입해야 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 제품을 구입할때는 기본적으로 구성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따로 구입할 필요 없이 기본 배터리를 사용해도 될 것 같네요.



기기 본체의 정면 사진 입니다. 디자인은 깔끔한 실버 화이트 색상으로 284 * 119 * 6mm 크기에 310g 무게입니다. 무게는 배우 가볍게 느껴져서 좋지만 크기는 생각보다 조금 크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습니다. 9.7인치 아이패드 세로 사이즈보다 살짝 더 긴 수준입니다.



두께는 6mm로 이렇게 얇은 편입니다. 위쪽에는 기울기를 형성해주는 지지대가 있어서 안정감과 기울기가 형성이 됩니다.



기기 후면부 입니다. 건전지 교환에 대한 팁이나, 연결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적혀 있고 상단부에는 스위치 및 버튼과 건전지를 넣는 곳이 있습니다.




왼쪽부분은 ON/OFF 스위치이며 오른쪽은 CONNECT 버튼입니다. 기기를 블루투스를 사용할 수 있는 곳에 연결하기 위해서는 페어링 모드로 진입해야되는데요. 페어링 모드로 진입하기 위해 커넥트 버튼을 3초동안 꾹 누르고 있으면 자판 전면의 LED가 깜빡거리면서 준비가 되었다는 신호를 알려줍니다. 연결법은 그 상태에서 블루투스 기기에 표시되는 키보드를 선택 후 암호 입력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매우 간단한 방식입니다.


여러대의 기기에 동시 페어링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이 제품은 불가능 하니 다른 제품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저렴한 제품이다보니 1대이상의 기기에 동시 접속 하는 기능은 없다고 하네요. 


저렴하게 구입한 가성비 제품이지만 연결도 잘 되고 편리하게 이용할 것 같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아이패드 태블릿용과 같은 블루투스 키보드가 필요하신 분들께 정말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 입니다 :-) 



본 포스팅은 제품을 직접 구입하여 작성하였습니다.

Comments 4

댓글을 써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