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게임

[배틀그라운드] 배틀그라운드 전적 검색 사이트 모음 링크

2018. 1. 23. 18:41
  • -

[배틀그라운드] 배틀그라운드 전적 검색 사이트 모음 링크




배틀 그라운드 전적 검색 사이트의 링크 모음 입니다. 현재 배틀그라운드 전적 검색을 할 수 있는 사이트가 많이 있는데요. 각 사이트 마다 특징이 있고 차이도 조금씩 존재 합니다.



1. DAK.GG

https://dak.gg/


전적검색, 프로선수 전적검색 등의 기능이 제공되는 사이트 입니다. 레이팅에 따라서 브론즈부터 그랜드마스터까지 등급으로 표시해 줍니다. 핵 유저나 핵 의심 유저 또한 제보된 정보를 바탕으로 알려주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동 전적 갱신 기능과 즐겨찾기 기능 등이 제공됩니다. 배틀그라운드 서버 상태도 알려줍니다.


2. PUBG.ME

https://pubg.me/


이 사이트는 싐에 연동 시켜야 전적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전체가 영문으로 되어 있습니다. 자동 전적 갱신 기능도 존재합니다.


3. OP.GG

https://pubg.op.gg


이 사이트는 원래 롤 전적 검색 서비스였습니다. 최근들어 배틀그라운드 전적 검색 기능도 생겼습니다. 자동 전적 갱신 기능이 가능하며 플레이 했던 팀의 플레이어들의 정보와 플레이어 순위 또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4. BGLOG.ME

https://bglog.me/


플레이 타입 (몇인분 했는지) 에 대한 기능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디스코드를 통한 파티 모집도 존재하며 배틀 그라운드 서버 상태도 알려줍니다. 자동 전적 갱신 기능도 존재합니다.



저는 주로 DAK.GG 사이트를 많이 이용하지만 각 사이트마다 디자인도 다르고 특징도 조금씩 달라서 본인에게 맞는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