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정보/일반정보

[카카오톡 덕담] 카카오톡 설 덕담 보내고 복받아 가개 이벤트

2018. 2. 2. 07:14
  • -

[카카오톡 덕담] 카카오톡 설 덕담 보내고 복받아 가개 이벤트


카카오톡에서 설 덕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설 덕담 보내고 복받아가개 이벤트로, 현재 카카오톡 선물하기 탭에 이동하면 이벤트에 참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1/31~2/18이 입니다. 선착순 10만명 한정으로 실시간 적립되며 조기 종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이 이벤트에 참여하게 되면 포인트 300+1000포인트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무료로 1300원짜리 기프티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이벤트 참여 방법입니다. 가장 먼저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이동합니다.



위와 같이 선물하기로 이동하게되면 우측 하단에 설 덕담 보내고 포인트 받아가개! 라는 배너가 보이실텐데요. 저 배너를 터치하여 이벤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위와 같이 이벤트 페이지가 나타나게 되면 덕담 보내기 버튼과 설날 소식 보내기 버튼이 있는데 두 이벤트를 모두 완료하시면 총 1300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저는 이미 완료하여 위와 같이 완료 버튼으로 변경되었지만 왼쪽 버튼을 통해 친구 1명에게 덕담을 보내고, 오른쪽 버튼으로 설날 소식 받아보기를 하면 이벤트에 참여가 완료됩니다. 굉장히 간단합니다.




이벤트 상세 관련 안내 입니다. 포인트를 적립하게 되면 카카오톡 선물하기 페이지에서 각종 기프티콘으로 즉시 교환 할 수 있어서 1300 포인트 짜리 무료 기프티콘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