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음악/음악일반

[듣기/가사] 정승환 - 눈사람

2018. 2. 7. 03:18
  • -

[듣기/가사] 정승환 - 눈사람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출신으로 준우승까지 한 가수 정승환의 신곡 눈사람입니다 .정승환은 K팝스타에서 사랑에 빠지고 싶다를 불러서 엄청나게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후에 이 바보야, 너였다면, 너를 사랑한 시간 등 다양한 곡들을 발표하며 인기를 끌었습니다. 정승환은 가슴 먹먹하게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너무나 매력적인 가수 인 것 같습니다. 


뮤비 이미지도 너무 예쁘고 노래도 정말 좋네요. 이 곡은 국내 최연소 작곡가 김제휘가 작곡 및 편곡을 맡았고, 아이유가 작사를 맡았습니다. 2월 19일 월요일 6시에 정승환 정규 1집 그리고, 봄이 발표 될 예정인데요. 이 곡 눈사람은 선공개 곡입니다.



멀리 배웅하던 길
여전히 나는 그곳에 서서
그대가 사랑한
이 계절의 오고 감을 봅니다

아무 노력 말아요
버거울 때면 언제든
나의 이름을 잊어요

꽃잎이 번지면
당신께도 새로운 봄이 오겠죠
시간이 걸려도
그대 반드시 행복해지세요

그다음 말은 이젠
내가 해줄 수 없어서
마음속에만 둘게요

꽃잎이 번지면
그럼에도 새로운 봄이 오겠죠 
한참이 걸려도
그대 반드시 행복해지세요

끝눈이 와요
혹시 그대 보고 있나요
슬퍼지도록 시리던
우리의 그 계절이 가요

마지막으로 날
떠올려 준다면 안 되나요
다시 한 번 더 같은 마음이고 싶어
우릴 보내기 전에

몹시 사랑한 날들
영원히 나는 이 자리에서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