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정보/IT 정보

[윈도우10 edu] 대학생 윈도우10 (windows10 edu) 무료 사용 방법

2018. 2. 17. 15:48
  • -

[윈도우10 edu] 대학생 윈도우10 (windows10 edu) 무료 사용 방법



학생들을 위한 Windows10 education 무료 업그레이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대상은 초/중/고 뿐 아니라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며, 학교 계정이 있으면 무료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아래에 있는 URL 링크를 통해 사이트로 이동하셔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대학생 분들께서는 현재 계약이 되어있으며 전용 포털을 이용해 바로 신청 가능한 학교인지 확인하신 후 자신의 대학교 배너를 클릭해 전용 포털로 이동하여 손쉽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Windows 10 EDU 버전은 현재 Windows 제품군중에서 가장 최상위에디션 입니다. 그래서 Windows 10 Pro 에서 지원하는 대부분의 기능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혹시나 Home 버전을 이용하고 계셨던 분들께서는 무료로 업그레이드 하셔서 더 좋은 버전으로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현재 게약이 되어 있으며, 전용 포털을 이용해 바로 신청 가능한 학교 목록입니다. 대학생 분들께서는 참고하시고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주의해야될 사항이 몇가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윈도우10 Edu 버전은 프리도스 버전은 지원하지 않으며, 업그레이드 라이선스 이기 때문에 정품 windows가 설치되어 있는 PC에서만 업그레이드 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 업그레이드는 운영체제가 없는 프리도스는 지원하지 않는다고 되어있지만 일부 분들께서 프리도스 제품에서도 정상적으로 인증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받은 키로 여러대 업그레이드는 불가능하며 하나의 키만 발급되기 때문에 하나의 디바이스만 업그레이드 가능합니다. 무료로 받은 키는 지속적으로 유효하지만 사이트에서 무료 주문을 한 뒤 31일동안만 키 확인이 가능합니다. 


확인 기간 연장을 위해서는 추가 비용 결제가 필요하기 때문에 반드시 키값을 따로 캡쳐하거나 적어놓으시길 바랍니다. 업그레이드 이용 후 클린설치후 동일 기기에 다시 인증하는 방식으로 재사용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