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IT 리뷰

[ABKO 키보드] ABKO HACKER K6000 리얼 RGB 기계식 키보드

2018. 2. 21. 05:10
  • -

[ABKO 키보드] ABKO HACKER K6000 리얼 RGB 기계식 키보드


전에 쓰던 키보드가 문제가 생겨 급하게 키보드가 필요하던 찰나에 오픈마켓에서 RGB 기계식 키보드를 18,85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슈퍼딜이 떠서 구입했습니다. ABKO HACKER K6000은 기계식키보드로 오테뮤 스위치 청축을 사용한 키보드 입니다. 청축이라 소음은 꽤나 큰 편이며, 이 키보드는 역ㄴ자형 엔터키가 장점인 제품입니다. 엔터를 누르려다가 \나 백스페이스 등을 누르는 일이 거의 없습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의 색상은 블랙 색상입니다.



제품이 담겨 있는 상자입니다. 깔끔하게 포장 되어 있네요. 제품 스펙은 아래와 같습니다.



제품 스펙


모델명 : ABKO HACKER K6000

방식 : 오테뮤 스위치 청축

키 수명 : 5000만회

키 캐수 : 104키

무한 동시 입력 및 6키보드 지원

폴링레이트: 1000Hz

키캡 : 한/영 이중사출 키캡

리얼 RGB 지원

연결방식 : USB

크기 : 445 x 140 x 36mm

무게 : 1.26kg



상자를 오픈해보면 이렇게 플라스틱 덮개에 키보드가 덮여져 있습니다.



구성품은 이렇게 키캡 리무버, 키 커버, 청소용 브러쉬, PC방 전용 경고 스티커가 있습니다. 



키보드 덮개를 벗겨보았습니다. 딱히 특별할 것 없는 깔끔한 디자인입니다.



선은 직물(패브릭 케이블)로 되어있어서 고급스럽고 이쁘긴 하지만 청소하기에는 힘들어보입니다.



키보드를 컴퓨터 본체에 연결했습니다. 연결하면 이렇게 RGB가 예쁘게 들어옵니다. 1만원 후반대에 구입한 제품인데 예쁘게 리얼 RGB가 지원된다는게 정말 마음에 드네요. 라이팅 모드 및 색상, 밝기 조절 모두 가능합니다. 키보드 높이는 약간 높은편입니다. 제품 A/S가 1년동안 무상으로 지원되기 때문에 걱정없이 사용 할 수 있겠네요. 키보드 고장 때문에 가성비 괜찮은 키보드를 구입해봤는데 라이팅 기능도 정말 알록달록하고 예쁘고 키보드 자체도 나름 괜찮네요. 혹시나 기계식키보드에 입문하시려고 하는 분들이 있으시다면 추천해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물론 청축이기때문에 타건 소리가 큰점은 감안하셔야겠네요. 






본 리뷰는 제품을 직접 구입하여 작성했습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