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정보/일반정보

[노홍철 복귀] 노홍철 공식입장, 가을 MBC 특집 예능으로 복귀

2015. 8. 10. 15:21
  • -

노홍철 공식입장, 가을 MBC 특집 예능으로 복귀

 

 

 

방송인 노홍철이 음주운전 사건이 일어난 뒤 약 10개월 만에 방송프로그램에 출연한다는 공식 입장이 밝혀졌습니다.

MBC에서 10일 노홍철이 출연하는 프로그램에 관련된 이야기를 하였는데요.

 "비생산적인 비주류들이 펼치는 생산적 리얼 버라이어티를 지향한다." 라고 이 프로그램에 대한 소개도 하였습니다.

프로그램에 정확한 이름은 지어지지 않았지만 청춘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 컨셉이라고 하는데요.

노홍철은 촬영을 위해서 9일 유럽으로 출국하였다고 합니다. 약 20일간 배낭여행을 떠나는 것이라고 하네요.

최근 노홍철은 자숙 기간 중  FNC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으면서 복귀를 하지 않을까 하는 가능성이 점쳐졌는데 이렇게 공식 입장을 밝혔네요.

비록 MBC의 특집 프로그램으로 복귀를 하지만, 이번 프로그램 참여와 무한도전 무한도전의 복귀는 전혀 관련이 없다고 합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