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통신장애] SKT 통신장에 피해 고객 월정액 이틀치 요금 보상





[SKT 통신장애] SKT 통신장에 피해 고객 월정액 이틀치 요금 보상



SKT 통신사를 이용하는 일부 분들께서는 위 이미지와 같은 보상 안내 문자메시지를 받으셨을겁니다. 몇몇 분들은 아직 문자메시지를 받지 못한 분들도 있는 것 같습니다.


SKT에서는 4월 6일에 있었던 통신 장애로 피해를 본 고객들에게 이틀치 요금을 보상해 주기로 하였습니다. 실납부 월정액의 이틀치 요금이 보상되는것으로, 선택약정 적용 전, 각종 할인액 적용 전 금액을 산정하는 방식으로 진행 됩니다.


피해 고객에 따라서 적게는 600원 많게는 7300원까지 보상 받게 될 것이라고 하는데요. 이러한 보상을 받기 위해서는 별도의 신청 없이도 다음달 청구 되는 5월 요금청구시 감면 된다고 합니다.


세부 금액 및 산정 기준은 2018년 5월 9일 이후 요금 안내서(고객센터 및 대리점, 모바일 티월드, 티월드 등)를 통하여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보상 대상에는 알뜰폰, 선불폰, 해외 로밍 서비스 이용 고객들도 포함됩니다. 알뜰폰 또한 SKT와 동일 기준으로 각 사업자를 통해 보상 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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