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이슈

[아이폰8 레드] 아이폰8 레드 색상 스페셜 에디션 공개

2018. 4. 10. 02:01
  • -

[아이폰8 레드] 아이폰8 레드 색상 스페셜 에디션 공개



아이폰8 PRODUCT RED 스페셜 에디션이 공개되었습니다. 에이즈 퇴치 관련 재단 레드와 함꼐하는 제품으로, 이 제품이 출시가 되는 이유는 에이즈 퇴치 운동에 동참하기 위함입니다. 에이즈 퇴치 운동의 상징 색이 빨간색이기 떄문에 제품에 빨간색 색을 입혀서 판매하며, 그 수익은 에이즈 퇴치 관련 재단 레드에 전달되어 에이즈 치료 및 예방에 사용되며 이러한 운동을 통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에이즈의 심각성을 알리는 효과를 얻고 있습니다.  


애플의 경우 아이폰8 레드 공개 이전인, 작년에도 아이폰7 레드를 출시했었습니다. 이번 아이폰 8 레드 제품의 경우 작년 모델인 아이폰7 레드에 대비해서 색상 및 재질의 변화가 이루어졌습니다.


가장 먼저 재질 및 색상의 변화 입니다. 아이폰7 레드의 경우 후면 재질은 메탈이고, 전면 색상은 화이트입니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아이폰8 레드의 경우 후면 재질이 유리이며, 전면 색상이 블랙입니다. 아이폰8과 비교했을때는 색상의 변화 외에는 크게 차이가 없습니다.



아이폰8 레드와 동시에, 레드 컬러의 새로운 액세서리도 공개되었습니다. 아이폰X용 케이스로 가죽 폴리오 케이스이며. 이 제품 또한 PRODUCT RED 제품입니다. 특수 무두 처리 및 마감 과정이 이루어진 유럽산 가죽으로 제작 된 케이스 입니다. 가격은 12만 9천원으로 다소 가격이 나가는 편입니다. 



아이폰8 PRODUCT RED 제품 및 가죽 폴리오 케이스는 4월 10일부터 주문이 가능합니다. 정식 출시는 아니고 예약 주문이 가능한 것 입니다.


아이폰8 레드는 기존 아이폰8과 동일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정식 출시일은 13일이지만 국내에서도 13일에 정식 출시인지는 확실하지 않으며, 4월 말 출시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색상 조합도 검은색/빨간색으로 매력적이여서 디자인적으로도 특별하고, 에이즈 퇴치 캠페인이라는 좋은 의미의 제품이네요. 아이폰8 구매를 고려하셨던 분들께서는 아이폰8 레드 제품을 선택 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