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

[이마트24] 이마트24 궁금할 수박에 없는 샌드위치

2018. 8. 11. 01:34
  • -

[이마트24] 이마트24 궁금할 수박에 없는 샌드위치


이마트 24에 수박과 관련된 샌드위치가 출시되었습니다. 이름은 바로 궁금할 수박에 없는 샌드위치인데요. 최근 카페같은곳에서 수박음료도 많이 출시되고 여러 곳에서 수박 관련 제품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 이마트 24에서는 수박 모양 샌드위치를 출시했네요. 이름도 재치있게 '궁금할 수박에 없는 샌드위치' 입니다 :)


궁금할 수박에 없는 샌드위치의 가격은 3천원 입니다.



이렇게 진열대에 전시되어있는데 다른 샌드위치와는 다르게 수박과 비슷한 색깔 때문에 시선을 확 사로잡습니다. 이름처럼 되게 호기심이 생기는 비주얼이 었습니다. 현재 신상품 출시 기념 이벤트 '수박에 수박을 더하다' 가 진행중이어서 샌드위치 구매시 수박바 젤리를 증정하고 있습니다. 샌드위치도 먹고 젤리도 먹을 수 있어서 일석이조네요.



샌드위치의 겉포장은 플라스틱 통에 담겨서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영양 성분을 살펴보면 총 내용량은 162g 으로 칼로리는 345 칼로리 입니다. 나트륨은 490mg, 탄수화물 42g, 당류 8g, 지방 13g, 포화지방 4g, 콜레스테롤 165mg, 단백질14g 이 들어있네요.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께서는 혹여나 드시고자 하면 신경쓰실 필요가 있어 보입니다.



샌드위치를 꺼냈더니 빵이 정말 수박을 닮아있는걸 볼 수 있네요. 중간중간에 수박씨가 박혀있는데 이건 초콜릿으로 재현한것이고, 수박 색감의 식빵은 수박 파우더 및 수박향 시럽을 넣은것이라고 하며, 수박 껍질은 녹차분말을 사용한 것이라고 하네요.

'


샌드위치 내용물은 이렇습니다. 사실 든건 별거 없습니다. 계란과 햄이 다입니다. 수박의 맛을 강조하기 위해서 샌드위치 내용물을 이렇게 최소화 시킨것이라고 하는데 사실 그래도 처음봤을때는 내용물이 더 많이 들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한입 먹어보니까 사실 맛은 솔직히 별로입니다. 샌드위치라고 하기에는 빵 맛에서 단맛이 많이 나고 씨에서도 초콜릿이 있어서 일단 단맛이 많이 느껴졌습니다. 수박 맛은 개인적으로 전혀 느낄 수 없었고 가격도 다른 샌드위치가 2200원~2500원 하는 반면 이건 3천원이나 하기 떄문에 저렴하지도 않은 가격이라 가격 경쟁력도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샌드위치는 별로 추천해드리고 싶지 않은 샌드위치네요. 모양이나 네이밍은 재치있고 좋았지만 내용물이나 맛은 좀 별로였네요. 호기심으로 먹었지만 두번 먹고싶은 샌드위치는 아닌 것 같습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