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편의점리뷰

[이마트 24 컵밥] 이마트 24 컵밥 별별 스테이크 컵밥/야키도리 컵밥

2018. 11. 17. 04:41
  • -

[이마트 24 컵밥] 이마트 24 컵밥 별별 스테이크 컵밥/야키도리 컵밥


이마트 24에서 판매하고 있는 여러가지 컵밥 중에서도 개인적으로 괜찮다고 생각한 두 종류의 컵밥인 [별별 스테이크 컵밥]과 [야키도리 컵밥]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맛있는 한컵 이라는 명칭이 붙은 것 처럼 정말로 간단한 한끼 식사 혹은 간식으로 먹기에 좋은 컵밥입니다. 가격은 별별 스테이크 컵밥과 야키도리 컵밥 각각 2800원, 3100원 입니다. 



가장 먼저 별별 스테이크 컵밥입니다. 상단에는 별별스테이크 소스가 있습니다. 플라스틱 용기 안에는 별모양 스테이크와 함께 밥이 들어있습니다. 상단 뚜껑부분에 있는 소스를 밥에 잘 부어줍니다.



소스를 붓고 뚜껑을 제거한 뒤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그대로 드시면 됩니다. 맛은 생각했던 그대로 걸쭉한 스테이크 소스의 맛이었습니다. 아무래도 가격이 저렴한 편이다보니 스테이크 크기가 크지는 않지만 간단하게 드시기에는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다음으로 일본식 야키도리 컵밥입니다. 마찬가지로 맛있는 한컵이라는 이름을 달고 있네요.



용량은 216g, 칼로리는 310kcal 입니다.


야키도리 컵밥은 닭고기, 데리야끼소스, 계란, 꽈리고추로 구성되어 있는 컵밥입니다.



밥위에 이렇게 꽈리고추가 놓여져 있습니다.



상단부에는 야끼도리가 있는데 밥에 붓고 전자레인지에 돌려주면 됩니다. 만드는 방법이 정말 간단합니다.





개인적으로 야끼도리 컵밥이 조금 짠 감이 업지않아 있지만, 별별 스테이크 컵밥보다 300원 비싼 값을 하는 것 같네요. 야끼도리 맛도 괜찮고 밥과 잘어울립니다. 


별별 스테이크 컵밥, 야끼도리 컵밥 보두 간단한 한끼 식사를 원하시는 분들께서 선택하시면 정말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이마트 24에 무언가 드시러 갈일이 있으시다면 한번 드셔보세요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