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케이스리뷰

[라이언 케이스] 갤럭시S9 라이언 스마트 커버 케이스 개봉기

2018. 11. 27. 23:01
  • -

[라이언 케이스] 갤럭시S9 라이언 스마트 커버 케이스 개봉기


카카오 프렌즈 라이언 캐릭터가 있는 갤럭시S9용 라이언 스마트 커버 케이스를 구매했습니다.

정가는 55,000원으로 다소 비싸지만 삼성 사이트에 4,95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중이라 저렴한 가격에 구입했네요.


아래는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한 주소입니다. 

https://www.samsung.com/sec/mobile-accessories/ryan-smartcase-galaxy-s9/


저는 갤럭시 S8+를 사용중이라 이 케이스를 못쓰는데요. 라이언 스마트 커버 케이스를 장착하게 되면 카카오 라이언 테마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사실 저는 그 테마 하나를 사용하고 싶어서 이 케이스를 구매한 것 입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귀여운 디자인으로 아기자기한 스타일을 좋아하시는 분들께서는 만족하실만한 케이스 같아 보입니다. 그럼 개봉기를 시작하겠습니다.



배송은 삼성 배송 직원분께서 직접 배송이 오며 따로 택배로 올때처럼 박스 포장이 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이렇게 플라스틱 케이스에 담겨져서 오는데요. 투명한 케이스에 바로 후면부가 드러납니다.



후면에는 케이스의 특징과 주의사항등이 적혀있습니다.



케이스를 꺼냈습니다. 케이스는 딱딱한 플라스틱부분과 말랑한 재질의 두툼한 케이스로 나누어져 있으며 같이 끼워져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조금 두껍다고 할 수 있겠네요. 핸드폰을 전체적으로 감싸주기 때문에 보호는 잘 될 것 같습니다.



후면부 입니다. 라이언 캐릭터가 있고 카메라 및 지문인식 구멍 등이 뚫려있습니다. 깔끔하고 아기자기한 디자인입니다.





양 옆면 디자인은 이렇습니다. 아무래도 삼성에서 판매하는 케이스라 그런지 마감도 준수하고 디자인도 괜찮아 보이네요. 두께가 다소 두껍긴 해서 착용시 그립감이 좀 달라지지만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때 충격으로 부터 조금 더 보호될 것 같습니다.


저는 후면부에 스티커 아래에 있는 있는 NFC칩과 자석부분을 쓰고 갤럭시S9을 쓰는 친구에게 이 케이스를 선물해 주기로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케이스 자체는 만족스러워서 갤럭시S8+ 용으로도 나왔다면 구매해서 케이스도 사용했을 것 같은데 조금 아쉽네요. ㅠㅠ 정가는 비싸다고 느껴지지만 5천원정도면 충분히 구매할만한 케이스 인듯 합니다.


그럼 개봉기를 마치고 다음에는, 차후에 테마 적용하는 과정을 포스팅 하겠습니다.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