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편의점리뷰

[스타벅스 텀블러]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한 스타벅스 파이크 플레이스 텀블러

2018. 12. 9. 01:47
  • -

[스타벅스 텀블러] 편의점서 구매 가능한 스타벅스 파이크 플레이스 텀블러


스타벅스 파이크 플레이스 로스트 블랙커피 (6개입) 가격에 텀블러 까지 받을 수 있는 패키지가 편의점에 입고되어 구매했습니다개인적으로 파이크 플레이스 로스트 커피는 평소에도 편의점에서 자주 사먹기도 하고 스타벅스 텀블러가 탐이나서 사게 되었네요. 파이크 플레이스 커피 가격이 2500원이라서 6개 구매하면 15000원인데 같은 가격에 텀블러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패키지는 이렇게 박스에 담겨 있습니다. 파이크 플레이스 로스트 6개와 스페셜 기프트인 스타벅스 텀블러가 들어있습니다. 텀블러는 블랙 색상으로 보이네요.



이렇게 박스를 열어보면 위에는 텀블러가 들어있는 박스가 있고 그 아래에는 커피가 6개 있습니다.




박스 아랫면에는 텀블러의 재질과 원산지가 적혀있네요. 이 제품은 전자레인지 사용이 불가능 하고 열에 약한것으로 보입니다. 취급 설명서에도 적혀있지만 이 제품은 보냉용 제품이라 뜨거운 물이나 음료를 넣으면 안됩니다. 반드시 차가운 음료만 넣어서 먹어야합니다.



박스를 열어보면 이렇게 비닐에 텀블러가 있습니다.



비닐을 벗겨보니 이렇게 유광재질의 텀블러가 보입니다. 손으로 잡게되면 지문이 잘 남지만 깔끔하게 검은색에 유광이다보니 꽤 괜찮아보이네요. 거의 별 기대없이 구매한것 치고 괜찮은 것 같습니다.



상단부는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측면부 입니다.



텀블러 안에는 이렇게 취급 설명서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설명서가 좀 길다보니까 읽지 않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 이 텀블러에 대해서 간단히 설명해 드리자면 용량은 473ml로 적당히 큰 사이즈이며, 스크류 패킹이 되어 있어서 음료가 잘 새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 제품은 보냉용 제품이며 뜨거운 음료를 넣으시면 안됩니다. 그리고 스크류 패킹 때문에 탄산을 넣으면 터질 위험이 있습니다. 또한 텀블러 세척의 경우 손세척만 가능합니다.


블랙 커피를 좋아하시고 깔끔한 스타벅스 텀블러가 필요하신 분들은 한번 구입해 보시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저는 이 제품을 이마트24에서 구입했고, 이마트24 뿐만 아니라 GS25, CU, 세븐일레븐 등에서도 구입이 가능합니다. 매장에 재고가 없을수도 있으니, 재고가 있는지 확인하고 구매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