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일반리뷰

[네이버 뮤직 베타테스터] TAG를 사용하여 음악을 즐기는 네이버 뮤직

2015. 11. 15. 14:23
  • -


TAG를 사용하여 음악을 즐기는 네이버 뮤직


네이버 뮤직 베타테스터에 선정되어, 11월 말 정식 오픈 예정인 네이버 뮤직의 신규버전을 먼저 사용해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새로 출시 될 네이버 뮤직앱의 새로운 기능은 바로 TAG로 음악듣기 인데요.

그냥 음악을 듣는 것이 아니라 서로 음악을 추천 할 수도 있고, 함께 소통하면서 재미있게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네이버 뮤직 베타 앱의 UI인데요. 이전의 네이버 뮤직보다 깔끔한 디자인입니다. 

메인화면에서 바로 국내 TOP100 차트와 최신앨범을 간략하게 볼 수 있네요.



태그 Beta 탭의 경우는 많은 사람들이 올린 태그와 그에 관련된 음악들을 들을 수 있는 곳입니다.



NEW태그 탭을 클릭하게 되면 최신순서로 만들어진 태그를 보여줍니다.



인기태그 탭을 클릭하게 되면 생성된 태그 중에서도 인기가 많은 태그를 보여주게 됩니다.



인기 DJ탭에서는 디제이의 얻은 공감 수와 태그 수를 알려주며, 인기 DJ들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베타 테스트 기간이 끝나고 정식 출시가 된다면 굉장히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게 될 것 같네요. 




음악 UI는 기존과 거의 비슷합니다. 개인적으로 네이버 뮤직앱의 가사 seeking 기능 (가사 부분을 클릭 하게 되면 바로 그부분으로 이동하는 기능)이 굉장히 편리한 것 같네요.


네이버 뮤직 베타 테스트에 당첨된 후 계속해서 네이버 뮤직 앱으로 음악을 듣고 있는데요,

태그 기능을 이용해서 음악을 듣다보니 음악을 듣는 재미가 배가 되는 듯 합니다.


네이버 뮤직의 새로운 앱은 11월 말 정식 출시 될 예정입니다.

정식 출시가 되면 네이버 뮤직 앱 사용시 태그기능을 사용하면서, 재미있게 음악 감상 하시면 정말 좋을 것 같네요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