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IT 리뷰

[기계식 키보드] 기계식 키보드 MAXTILL G750

2015. 12. 9. 23:30
  • -

기계식 키보드 MAXTILL G750

 

 

4만원도 안되는 저렴한 가격 가격 (현대카드 M포인트 적용)에 청축 기계식 키보드를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기계식 키보드를 구입했습니다.

모델명은 MAXTILL G750이며 정가는 9만원대 인 듯 합니다.

 

MAXTILL G750 키보드는 생활방수 기능이 존재하며, 청축(KAILH)을 사용한 키보드 입니다.

 

LED 색상은 단색이지만 밝기가 4단계 조절됩니다.

브리팅모드, 파도효과 모드, 피아노모드, 사용자 모드, 트리거모드와 같이 다양한 모드의 LED 표현 또한 지원합니다.

 

 

 

상자 앞 모습입니다.

 

 

이 키보드의 간단한 사용법과 특징들을 박스 후면에 기재해놓았네요.

 

 

 

새 제품임을 증명하는 봉인 씰이네요. 이 씰을 개봉하게 되면 단순 변심으로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하게 됩니다.

 

 

포장은 키보드 덮개도 플라스틱으로 기본적으로 씌워져 있으며, 양쪽으로 충격 방지도 되게끔 잘 되어 있었습니다.

 

 

키보드의 모습입니다. 영문 부분은 이색사출 방식인데, 아무래도 한글 부분의 경우 레이저 인쇄방식이라서 오래 사용하게 되면 벗겨질 수도 있을 것같네요.

 

생활 방수 기능으로 액체를 키보드에 흘려도 스위치에 닿지않고 배수구멍으로 빠져나가는 방식을 취하고 있어서, 액체를 쏟아서 키보드가 고장날 우려를 할 필요가 없습니다. 키보드 청소 시 그냥 물로 씻어줘도 될 것 같습니다.

배수 구멍의 경우는 후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배수 구멍뿐 아니라 보강판과 스위치를 덮어주는 두꺼운 실리콘 패드도 키보드 내부에 존재합니다.

 

이 제품은 디자인이 매우 심플하고, 각종 멀티미디어 키도 지원합니다. 뿐만 아니라 1년간 무상 A/S도 보증됩니다.

커넥터는 금도금 되어있구요, 2개의 벨크로 테이프를 통한 선 정리도 매우 깔끔했습니다.

 

키캡은 큰 힘을 들이지 않고도 자연스럽게 잘 눌리며, 키감이 부드럽고 좋습니다.

 

기본적으로 기계식 키보드의 좋은 키감과, 생활방수 기능이 있기 때문에 상당히 쓸만하고 매력적인 키보드 인 듯 합니다.

이 제품은 청축이지만 갈축과 적축등의 제품도 출시가 될것이라고 하네요 :)

 

 

 

 

본 리뷰은 직접 제품을 구입하여 작성 한 리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