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정보/IT 정보

[아이폰 6S 배터리 교환] 아이폰 6S 배터리 결함 교환 프로그램

2016. 11. 27. 10:20
  • -

아이폰 6S 배터리 결함 교환 프로그램

 

 

 

이미지 출처 : 애플 공식홈페이지 : iphone 6s

아이폰 6S 배터리 이슈가 있습니다.

11월 20일 일요일에 애플 공식홈페이지에 'iPhone6S program for Unexpected shutdown isses (아이폰6S에서 예상치 못한 종료로 인한 프로그램)'  라는 제목으로 공지가 하나 올라 왔는데요.

 

공지 링크 : https://www.apple.com/kr/support/iphone6s-unexpectedshutdown/

 

아이폰 배터리에 결함이 있어서 아이폰이 재부팅되거나 혹은 꺼지는 제품에 해당, 배터리 교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는 공지입니다.

공지에 적힌 내용은 2015년 9~10월 제조된 아이폰6S중에서도 해당하는 일련번호 기기만 교체가 가능하고

배터리 교환 프로그램이 이용가능한지 확인하기 위해서 애플 공식서비스센터나 통신사를 통해서 이용하라고 합니다.

 

문제가 있는 아이폰은 아이튠즈를 통해서 반드시 백업이 필요하고 내 아이폰 찾기 기능을 끄라고 권고하고 있습니다.

 

> 내 아이폰 찾기 설정법 (클릭)

 

뿐만 아니라 배터리 교체를 하기 위해서는 데이터 및 설정을 모두지우라고 권고하기도 하고 있습니다.

(Settngs > General > Reset > Erase all Content and Settngs)

또 배터리 교환 프로그램을 받을때 액정이 파손되어 있으면 안된다고 하며, 제품 구매후 3년 이내에만 이 프로그램에 의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혹시나 자신이 해당제품인지 확인하고 싶은 경우 아래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http://sndeep.info/en

 

사이트에 접속한 후 시리얼넘버 혹은 IMEI를 입력하게 되면 배터리 교환 프로그램에 자격이 있는지 나타나게 되는데요.

자격이 있는 경우[ Attention! This device may be eligible for the Apple replacement program - "iPhone6S Program for Unexpected Shutdown issues". ] 라는 메시지가 나타나게 됩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