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정보/IT 정보

[나의 아이폰 찾기] 나의 아이폰 찾기 해제하기 / 활성화 잠금 해제

2016. 11. 28. 19:08
  • -

나의 아이폰 찾기 해제하기 / 활성화 잠금 해제

 

 

 

나의 아이폰 찾기를 해제하는 방법을 아주 간단하게 소개 해 드리겠습니다.

나의 아이폰 찾기 해체의 경우는 핸드폰의 교체가 필요한 경우 반드시 필요한 절차입니다.

 

본인이 사용하는 기기의 홈화면이 위처럼 띄워져 있으면 [설정] 에 들어갑니다.

 

 

 

설정에 들어갔으면 밑으로 조금 내려줍니다.

그럼 [iCloud] 탭이 보이실텐데요.

눌러줍니다.

 

 

 

iCloud 탭애 접속하게 되면 밑으로 내려줍니다. 그럼 [나의 iPhone 찾기] 라는 부분이 보이실텐데요.

저같은 경우 현재 꺼져있는 상태라 '끔' 이라고 표시되어 있지만

켜져있는 경우에는 바꿔주면 해제가 됩니다.

 

 

 

 

해제 절차는 매우 간단합니다.

해제 버튼을 누르고 계정의 비밀번호만 입력해주면 위 화면처럼 아주 쉽게 해제가 완료됩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