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을 부산 해운대에 있는 분위기 좋은 음식점 유루유루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이곳은 예전에 인스타를 보다가 탱탱한 오믈렛을 나이프로 가르면 흘러내리는 비주얼이 꽤나 인상적이었던지라 꼭 가봐야겠다고 생각했었는데 드디어 방문해봤습니다. 유루유루에 방문하기 위해서는 해운대역 4번 출구에서 도보로 20분정도 걸어오면 됩니다 :)
주택을 개조한 음식점이라서 독특한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1층에는 고메빵집이라는 가게가 있고, 2층에 유루유루가 있습니다.
올라가는 길 계단쪽에 이렇게 입간판이 놓여져 있습니다.
그 옆에는 대략적인 메뉴를 볼 수 있도록 메뉴판도 놓여져 있네요.
2층에 올라오면 이렇게 예쁜 분위기의 야외 공간이 있습니다.
입구쪽엔 대기자 명단을 작성할 수 있는 종이가 놓여져 있는데 저는 피크시간을 조금 벗어나서 방문했기 때문에 대기 없이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가게 입구 쪽에서 QR체크인 및 체온체크를 진행하고 안쪽으로 들어왔습니다.
연말이라 커다란 크리스마스 트리가 놓여져 있네요. 요즘은 어딜가나 연말 분위기가 많이 나는 것 같습니다.
날씨가 춥다보니 유루유루 가게에서는 1인 1팩으로 핫팩 제품을 챙겨주시기도 하더라고요.
메뉴판을 보니 정말 다양한 메뉴가 있었는데요. 저는 메인메뉴로 우니크림파스타랑 데미그라스 오믈렛을 주문했고, 음료로 사이다도 시켰습니다.
메뉴판에는 영업시간 및 원산지 정보도 적혀있었는데요. 재료 소진 시 조기마감 될 수 있다고 하며 특별한 일이 있을 경우에는 인스타그램 계정에 공지된다고 하니 방문하기 전에 인스타 계정을 한번 참고해주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유루유루는 또한 메인메뉴를 주문할 경우에 후식으로 녹차 아이스크림이 제공된다고 합니다 🥰
벽쪽에는 조그마한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도 있네요 😮
전체적으로 내부 분위기가 정말 좋죠 😊 룸 좌석도 있었고 창가쪽 자리도 있었는데요. 저는 창가쪽 자리에 앉았습니다 :)
잠시 후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기본찬은 무와 피클이 나옵니다.
가장 먼저 소개해드릴 음식은 우니크림파스타인데요. 성게로 맛을 낸 파스타입니다.
한 입 먹어보니 우선 짭쪼름하면서 부드러운 크림이 매력적이었는데요. 먹자마자 메뉴판에 크림추가 옵션이 왜 있는지 단번에 알 수 있었습니다. 잘익은 면발과 우니크림이 만나니 정말 최고더라고요. 오믈렛을 기대하고 방문했는데 생각지도 못했던 파스타에 반했네요 😍
함께 나오는 빵과 함께 먹으면 더욱 고소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습니다 😆
그 다음 소개해드릴 음식은 데미그라스 오믈렛입니다. 아래쪽에는 소스가 있고, 그 위에 밥과 탱글한 오믈렛이 올라가있습니다.
반으로 갈랐을 때 이 비주얼.. 대박이지않나요? 🥰
부드러운 계란과 밥을 함께 먹으니 입에서 살살 녹아서 정말 맛있더라고요. 계란, 볶음밥, 소스 모두 맛있어서 다음에 또 생각날 것 같은 맛이었습니다 🙂
음식을 다 먹고 나서 직원분께 말씀드리면 이렇게 녹차아이스크림을 가져다주십니다.
약간 나뚜루 아이스크림 같은 느낌도 들었는데 녹차향이 과하지 않은 달달한 아이스크림이라서 녹차를 별로 좋아하지 않더라도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오늘 이렇게 해리단길에 있는 유루유루라는 곳에서 여러가지 음식들을 즐겨봤는데요. 분위기도 좋고 음식 맛도 정말 괜찮아서 해리단길에 갈만한 곳을 찾고 계신다면 정말 이곳으로 방문해보시길 강추드리고 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