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배달맛집

울산 무거동 배달 찐찐짬뽕 차돌불짬뽕과 탕수육

2022. 1. 4. 00:00
  • -

 

 

찐찐짬뽕

052-247-7780

울산광역시 남구 남산로44번길 24

 


 

오늘은 오랜만에 중식을 배달시켜먹었습니다. 차돌짬뽕이 갑자기 너무 먹고싶어서 어디서 먹을까 고민하다가 찐찐짬뽕이라는 곳에서 주문해봤는데요. 제가 선택한 메뉴는 차돌불짬뽕과 탕수육이 있는 세트메뉴입니다 🥰

 

 

중국집이라 역시 배달 속도가 엄청나게 빠르더라고요. 일회용 그릇에 랩을 씌운 채 배달이 도착했습니다 😮

 

 

일단 포장이 꼼꼼하게 되어 있어서 국물이 새거나 하지 않아서 좋았는데요. 차돌불짬뽕은 곱배기가 아니라 일반으로 주문했음에도 양이 꽤나 많아보였습니다.  

 

 

탕수육이 들어있는 그릇이 있고, 그 위에 양파. 단무지, 간장, 젓가락 등이 함께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탕수육 소스는 튀김 위에 부어서 오면 눅눅해지기 때문에 이렇게 별도의 그릇에 따로 담겨져서 옵니다.

 

 

포장을 전부 개봉해봤습니다. 1인 세트메뉴임에도 불구하고 정말 양이 푸짐하더라고요 🥰 

 

 

단무지와 양파 같은 경우는 혼자 먹기에 충분한 양이 들어있었습니다.

 

차돌불짬뽕

 

메인메뉴인 차돌불짬뽕입니다. 매운맛 단계를 조절할 수 있었는데 저는 매운걸 잘 먹는 편이 아니라서 1단계로 주문했습니다. 그래도 국물이 꽤나 빨갛고 매운향이 솔솔 나더라고요. 

 

 

면을 들어서 한 입 먹어보니 쫄깃한 면발에 매콤한 국물이 잘 배여있어서 정말 맛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부드럽고 고소한 차돌도 굉장히 많이 들어있었구요.

 

 

다양한 해물도 들어있었는데요. 오징어 뿐만 아니라 새우, 조개 등을 포함한 여러가지 해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탕수육입니다. 바삭하게 튀겨진 탕수육,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이지 않나요 😊

 

 

탕수육 소스에는 양파가 듬뿍 들어있고 당근도 들어있었는데요. 별도의 용기에 담겨있기 때문에 취향에 따라서 찍먹 또는 부먹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오른쪽에 있는건 만두용 간장입니다.

 

 

탕수육은 겉은 바삭하고 속엔 고기가 꽉 차있었습니다. 

 

 

만두같은 경우는 탕수육에 기본으로 2개가 들어있었는데요. 납작하고 속이 빈 스타일의 군만두가 아니고 나름 속이 알찬 군만두였습니다. 간장에 찍어먹는것도 좋지만 개인적으로는 탕수육 소스에 찍어먹었을 때 더욱 맛있더라고요 😊

 

오늘 이렇게 찐찐짬뽕이라는 곳에서 차돌불짬뽕과 탕수육을 세트로 즐겨봤는데요. 1인 구성 치고 양도 푸짐하고 맛도 정말 괜찮았습니다. 매콤한 차돌짬뽕을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한번쯤 시켜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 

 

 

직접 주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