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카페

부산 전포 카페 베이시스옵(basis of)

2022. 2. 3. 00:00
  • -

 

 

베이시스옵

010-4099-5504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58번길 32

매일 12:00 - 22:00

라스트오더 21:30

 


 

오늘은 부산 전포에 있는 베이시스옵(basis of) 이라는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주차공간은 따로 없구요. 카페에 들어가기 전부터 깔끔한 느낌의 외관이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내부가 그렇게 넓은 편이 아닌데다가 워낙 핫한 카페다보니 10분정도 대기를 하고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내부는 전체적으로 우드톤으로 되어있었는데요. 오래된 것 같은 느낌의 나무바닥과 하얀색의 카운터가 뭔가 빈티지하면서도 잘 어울린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베이시스옵은 이렇게 드립커피존이 따로 마련되어 있는데요. 안쪽에 보면 로스팅 공간이 있기도 합니다. 직접 원두를 로스팅하여 커피를 만든다고 하니 당연히 커피맛이 좋을 수 밖에 없겠더라고요. 참고로 원두 납품용 인스타그램 계정 (@bett_company)도 따로 만들어져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들어가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메뉴판

 

베이시스옵의 메뉴판입니다. 저는 음료메뉴로는 플랫 화이트와 초코라떼를, 디저트로는 트러플아이를 주문했습니다.

 

 

전체적으로 따뜻한 감성의 인테리어였는데 빈티지하고 우디한 느낌의 테이블 및 의자와 외벽의 조화가 정말 깔끔했습니다. 가만히 앉아만 있어도 굉장히 평온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

 

 

구석쪽에는 이렇게 물을 떠다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 이곳마저도 정말 예뻤습니다.

 

 

개인적으로 베이시스옵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공간입니다 😊

 

 

카페 내부를 둘러보면서 사진을 찍고나서 잠시 기다리니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음료와 디저트 모두 사장님께서 직접 자리로 가져다 주셨습니다.

 

플랫화이트(5.0)

 

우선 플랫화이트 입니다. 고소한 맛이 많이 느껴졌고 평균 이상은 하는 맛이었네요. 먹다보니 좀 무난해서 시그니처 음료나 차라리 아메리카노를 먹어보면 좋았을 것 같다는 약간의 후회는 있었지만 맛 자체는 정말 괜찮았습니다 :)

 

초코라떼(6.0)

 

초코라떼도 굉장히 진하고 맛있었는데요. 꾸덕하면서 약간 다크초코맛이 느껴지더라고요. 과하게 달지 않고 적당하게 기분 좋을 만큼 달달해서 좋았던 초코라떼였습니다. 

 

트러플 아이(13.5)

 

다음으로 디저트 메뉴인 트러플 아이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트러플 아이

 

아이스크림과 트러플 그리고 소금빵. 머금은 풍미의 조화가 좋은 디저트

 

 

 

트러플 아이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트러플과 아이스크림 그리고 소금빵으로 구성된 메뉴인데요. 트러플이 이렇게 큼직하게 올라가 있어서 비주얼이 엄청 예쁘더라고요. 베이시스옵에서 가장 유명한 디저트라고 하는데 실제로 보니 왜 그런지 이유를 알 것 같았습니다 😮

 

 

아무래도 이렇게 생트러플이 듬뿍 올라가 있다보니 양에 비해서 가격이 조금 나가는 편이었는데요. 그래도 맛은 정말 대박었습니다! 트러플 풍미가 엄청나기 때문에 소금빵을 찢어 아이스크림과 트러플을 조금씩 얹어서 먹으면 단짠단짠하니 맛의 조화가 정말 환상적이더라고요. 어떻게 이런 조합을 생각하신건지 ㅠㅠ 정말 트러플을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누구나 만족스럽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늘 이렇게 전포에 있는 베이시스옵이라는 카페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전체적으로 외관 맛집, 인테리어 맛집, 디저트 맛집이라 전포동, 서면 쪽으로 놀러가시는 분들께서는 꼭 한번 들러보시길 추천드리고 싶네요 :)

 

 

직접 방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