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배달맛집

울산 무거동 배달 맛집 피자박스 반반피자

2022. 4. 2. 00:00
  • -

 

 

피자박스 반반피자(L)

가격 : 18,900원

 


 

오늘은 오랜만에 피자를 배달시켜 먹은 후기를 한번 써보려고 합니다. 평소에 저는 피자를 자주 시켜먹는 편은 아닌데 오늘따라 이상하게 피자가 무척이나 땡기더라고요. 어디서 시키면 좋을지 알아보다가 근처에 있는 곳 중에서 사장님도 친절하고 맛있는 피자집이라고 소문나있는 피자박스에서 반반피자를 한번 주문해봤습니다. 개인적으로 피자는 페퍼로니피자를 가장 좋아하는데 피자박스는 반반피자 옵션이 존재하더라고요. 그래서 페퍼로니 반, 콤비네이션 반으로 배달시켰습니다 :) 

 

 

배달은 예정시간보다 훨씬 빨리 도착했습니다. 다른곳에서 피자를 주문할 때면 보통 배달이 예정시간보다 빨리 오는 경우가 거의 없었던 것 같은데 이곳은 예정보다 빨리 와서 좋더라고요 👍

 

 

민트색의 봉지속에는 민트색의 피자박스와 소스 파우치 등이 들어있었습니다. 

 

 

피자박스에는 이렇게 손글씨로된 메시지도 있었는데요. 먹기 전부터 배달도 빠르고 사장님도 친절하시다보니 정말 서비스가 괜찮은 곳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소스 꾸러미

 

이제 본격적으로 구성품을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디움 사이즈의 피자를 주문하면 피클, 파마산 치즈, 핫소스2개만 제공되고 라지 사이즈의 피자를 주문하면 이렇게 파우치에 담긴 각종 소스들이 제공됩니다. 

 

기본 제공 소스

 

소스 세트에 들어있는 소스는 이렇게 요거트소스, 갈릭소스, 꿀소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기호에 맞게 찍어서 드시면 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갈릭소스가 가장 맛있는 것 같더라고요 :)

 

 

소스 뿐만 아니라 피자 주문시 쿠폰도 제공되는데 15장을 모으면 클래식 피자 라지로, 17장을 모으면 스페셜피자 라지로, 19장을 모으면 프리미엄피자 라지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본격적으로 피자 박스를 오픈해보았습니다. 라지 사이즈로 주문해서 피자 박스가 꽤나 컸는데요. 피자 또한 빈틈없이 꽉 차있었습니다.

 

콤비네이션 피자

 

먼저 콤비네이션 피자부터 먹어봤습니다. 기본적으로 토핑이 많이 올라가 있고 치즈도 듬뿍 올라가 있었습니다. 별도로 크러스트 등을 추가한 것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빵 끝부분이 바삭하고 맛있어서 좋더라고요 😊

 

페퍼로니 피자

 

다음으로 페퍼로니 피자입니다. 일단 비주얼부터 살펴보았을 때 피자 위에 페퍼로니 양이 엄청나게 많아서 먹음직스러워 보였는데요. 한 입 먹어보니 페퍼로니피자 특유의 짭쪼름한 맛이 잘 느껴져서 비주얼 만큼이나 맛도 정말 좋더라고요 👍 페퍼로니 피자를 좋아하시는 경우에 이곳의 페퍼로니 피자를 선택하신다면 정말 만족도가 높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피자박스에서 콤비네이션&페퍼로니로 구성된 반반피자를 배달시켜서 먹어봤는데요. 맛도 좋고 양도 푸짐한데다가 빠른 배달과 친절한 서비스까지 전체적으로 뭐 하나 부족한 점이 없었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종종 피자가 생각나면 여기서 시켜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 혹시나 무거동에서 배달 시켜먹기 좋은 피자집을 찾고 계신다면 피자박스 추천드릴게요 :)

 

 

직접 주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