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편의점리뷰

농심 신상과자 옥수수깡 하바나옥수수맛 맵단짠 과자

2022. 5. 8. 00:00
  • -

 

옥수수깡 하바나

가격 : 1,500원

구입처 : 이마트24

 


 

오늘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과자를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맵단짠 맛이 매력적인 옥수수깡 하바나 옥수수맛입니다 😊 옥수수깡 하바나는 올해 1월에 출시한 과자라 현재기준으로는 따끈따끈한 신상이라기 보다는 오래된 신상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개인적으로 취향에 잘 맞는 과자라 평소에 마트에서 사서 맥주안주로 즐겨 먹곤 했거든요. 이제는 편의점에서도 판매하고 있길래 이렇게 포스팅 할 겸 사왔습니다 :) 

 

 

패키지 전면을 보니 마약 옥수수 이미지가 있는데 정말 맛있어보입니다. 옥수수깡 하바나옥수수맛 과자는 마약 옥수수를 모티브로 해서 만든 것 같더라고요.

 

 

옥수수깡 하바나옥수수맛의 중량은 70g 이고 칼로리는 365kcal 입니다.

 

 

하바나 옥수수란?

 

구운 옥수수에 치즈, 칠리파우더 등을 뿌린 멕시코음식 엘로테에서 유래되었으며, 뉴욕의 맛집 카페하바나의 메뉴로 유명해져 하바나 옥수수라고 불리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영양정보 입니다. 총 내용량 70g 당 나트륨 300mg, 탄수화물 45g, 당류 12g, 지방 19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8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3g이 들어있습니다.

 

 

본격적으로 과자를 먹기 위해 봉지를 뜯어봤습니다. 뜯자마자 고소하기도 하면서 살짝은 매콤한 향이 솔솔 풍겼습니다.

 

 

봉지에 든 과자를 접시에 옮겨 담아봤습니다. 과자의 개별 크기가 꽤나 큰 편이었구요. 시즈닝은 골고루 잘 묻어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곧바로 하나 집어서 먹어봤습니다. 

 

 

과자 하나하나가 큼직한 편이라 씹을 때 바삭한 식감이 입안 가득 퍼져나가는게 개인적으로 넘 좋았구요. 부드러운 식감도 함께 있어서 밸런스가 잘 맞는 느낌이었습니다.

 

매콤하면서도 달달한데다가 고소한 맛까지 있으니 정말 맛있는 맛은 모두 모아놓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그냥 즐기는 것도 좋지만 맥주안주로 즐기시길 강력 추천드리고 싶은 과자입니다. 오리지널 옥수수깡도 고소해서 맛있긴 하지만, 저는 아무래도 하바나 옥수수맛이 매콤한 맛 때문에 느끼함도 잡아주기도 해서 더 맛있는 것 같더라고요. 맵짠 과자를 좋아하신다면 꼭 옥수수깡 하바나 옥수수맛 꼭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