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맛집

울산 달동 마늘보쌈이 맛있는 곳 '보쌈집'

2022. 6. 27. 00:00
  • -

 

 

보쌈집

울산 남구 왕생로 29

052-222-5382

17:00 - 22:00

일요일 휴무

 


 

오늘은 울산 달동에 위치하고 있는 핫한 맛집 보쌈집에 다녀온 후기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보쌈집은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보쌈을 전문으로 하고 있는 음식점인데요. 가본 분들 중에서 울산에서 가장 괜찮은 보쌈집이라고 말씀하시는 분들도 많고, 마늘보쌈이 맛있다고 해서 예전부터 가봐야겠다고 생각했던 곳입니다. 

 

보쌈집 입구

 

주차 같은 경우는 목화예식장 건물 뒤에 있는 근처 주차장에 가능하며, 식사 시 주차권에 도장을 찍어주셔서 2시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녁시간대에 방문했더니 역시나 손님분들이 많이 계셔서 대기가 있더라고요. 다행히 대기가 길지 않고 앞에 2팀정도 기다리고 있어서 명부에 이름을 작성하고 기다렸구요. 타이밍이 좋아서 5분정도 기다리고 바로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평일에도 이 정도인데 주말에 방문하는 경우에는 웨이팅이 장난 아닐 것 같네요..

 

 

보쌈집의 내부입니다. 내부는 꽤나 넓은편이었는데요. 홀쪽은 좌식으로 되어있다보니 조금 불편한 감이 없지않아 있더라고요. 방에 있는 곳은 입식으로 되어있으니 편하게 이용하시려면 방쪽으로 가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보쌈집

 

보쌈집의 메뉴판입니다. 메인메뉴로는 보쌈과 마늘보쌈 단 2메뉴만 판매하고 있고, 사이드 메뉴로는 된장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소주, 맥주, 막걸리, 백세주와 같이 다양한 주류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이 중에서 마늘보쌈 小 (2인)과 공기밥 2개를 주문했습니다 :) 

 

 

주문을 완료하고 나면 이렇게 새우젓, 쌈장 등 여러가지 기본적인 소스들을 내어주시고 쌈도 내어주십니다.

 

 

다양한 기본찬 중에서도 저는 연두부가 특히나 맛있더라고요 😆

 

시래기국

 

국은 시래기국이 나오는데 구수한 맛이 나서 정말 좋았습니다 👍

 

 

그리고 잠시 후 커다란 그릇에 담긴 마늘보쌈이 나왔습니다.

 

쌈무

 

그릇 중간에는 쌈무가 있구요. 

 

두부

 

한쪽에는 두부가 있는데, 두부 위에는 검은깨가 솔솔 뿌려져 있었습니다.

 

무말랭이무침
김치

 

이곳 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보쌈집은 무말랭이무침과 김치가 빠지지 않고 나오곤 하는데요. 보쌈집의 김치는 국내산 재료를 사용해서 매일매일 갓담은 김치만 제공한다고 하더라고요. 먹어보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 처음에 김치가 꽤나 넉넉하게 나오는 편인데도 순식간에 없어져서 리필했답니다 🤣

 

마늘보쌈

 

그리고 메인인 마늘보쌈 입니다. 상추 위에 보쌈고기가 올라가 있고 그 위에는 먹음직스러운 마늘소스가 듬뿍 올라가 있는 모습입니다. 두부와 마찬가지로 검은깨로 예쁘게 데코되어있는 모습이네요. 

 

 

바로 한 입 먹어보았는데요. 홍삼 및 갖은 한약재를 넣어서 삶은 고기라 그런지 정말 부드럽고 담백했습니다. 위에 마늘소스는 듬뿍 얹어먹어도 전혀 맵지 않았구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것 같은 맛이었습니다 👍

 

오늘 이렇게 울산 달동에 있는 보쌈집에서 마늘보쌈을 먹어봤는데요. 괜히 많은 분들께서 극찬하는게 아니라는걸 알게되었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방문하는 가게라서 바쁜데도 불구하고 퀄리티 좋은 보쌈이 깔끔하고 빠르게 잘 나와서 정말 만족스러웠네요. 밑반찬과 고기 까지 정말 흠잡을 곳 없이 완벽했던 곳이었습니다. 저는 앞으로도 보쌈이 생각날 때면 고민없이 이곳으로 향할 것 같네요. 울산에서 맛있는 보쌈을 즐기고 싶으시다면 보쌈집 꼭 가보시길 추천드릴게요 🥰

 

 

직접 방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