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배달맛집

울산 무거동 배달 맛집 북경 쟁반짜장&탕수육 세트

2022. 11. 13. 00:00
  • -

 

 

쟁반짜장1 + 탕수육 + 만두

가격 : 18,000원

 


 

오늘은 짜장면과 탕수육이 갑자기 막 땡기는 날이었습니다. 그래서 울산 무거동에 위치하고 있는 북경이라는 곳에서 배달로 쟁반짜장&탕수육 세트를 주문해봤습니다. 요즘같이 배달비가 비싼 시대에 최소 주문 금액만 충족시키면 배달비가 무료라는 점이 마음에 들었구요. 제가 주문한 세트메뉴가 18,000원에 쟁반짜장, 탕수육, 만두를 모두 즐길 수 있어서 전체적으로 꽤 합리적인 구성이라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배달은 예정 시간보다 훨씬 빠르게 도착했습니다. 요즘 사람들이 배달을 많이 시켜서 그런지 중국집 외에 다른 음식을 시키면 기본 5~60분은 기다려야 하는데, 중국집은 신속배달이 된다는 점이 진짜 만족도가 높은 것 같습니다.

 

 

구성품을 모두 꺼내봤습니다. 요즘은 중국집을 시켜도 다회용기에 담아주지 않고 전부 일회용기에 담아줍니다.

 

 

탕수육은 눅눅해지지 말라고 랩에 구멍을 뚫어 놓은 모습이었구요.

 

 

쟁반짜장은 랩이 씌워져 있었고, 그 위에 추가로 뚜껑까지 끼워져 있었습니다.

 

생양파 / 단무지 / 간장

 

중국집에 필수라고 할 수 있는 생양파와 단무지도 있었구요. 만두를 찍어 먹을 간장도 함께 들어있었습니다.

 

탕수육 소스

 

탕수육 소스 같은 경우는 따로 오는데 기호에 맞게 찍어먹거나 부어먹으면 됩니다.

 

펩시 콜라

 

콜라는 기본 구성에 포함된 것은 아니구요. 리뷰 이벤트에 참여하는 조건으로 받았습니다.

 

 

포장을 모두 개봉하고 본격적으로 먹을 준비를 마쳤습니다.

 

쟁반짜장

 

먼저 쟁반짜장부터 살펴보고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쟁반짜장이라는 이름 답게 짜장소스와 면 외에도 큼직한 건더기가 추가로 들어가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짜장면

 

면발은 일반적인 짜장면 면발과 동일했구요. 윤기가 좌르르 흘러서 먹음직스러운 모습이었습니다.

 

오징어
새우

 

오징어나 새우 같은 해산물이 듬뿍 들어있어서 씹는 맛이 좋았구요, 해산물 덕분에 짜장면 자체의 맛도 한 층 업그레이드 된 느낌이 들더라고요 😊

 

탕수육

 

다음으로 탕수육을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스
탕수육

 

소스에 콕 찍어서 바로 한 입 먹어보았습니다. 배달로 탕수육을 즐겼음에도 불구하고 바삭함이 살아있었는데요. 고기가 질기지 않고 소스도 적당히 새콤해서 부담없이 먹기 좋았습니다. 1인세트 구성 치고는 양도 꽤 많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만두

 

만두도 2개 들어있어서 간장에도 찍어먹고 탕수육 소스에도 찍어먹어 봤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중국집 군만두는 탕수육 소스에 찍어 먹는게 맛있는 것 같습니다 😊

 

오늘 이렇게 울산 무거동 북경에서 쟁반짜장, 탕수육 세트를 주문해서 먹어봤는데요. 맛도 좋고 배달도 빨라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앞으로도 종종 짜장이나 탕수육이 생각나면 주문해서 먹어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혹시나 무거동에서 즐길 수 있는 괜찮은 중국집이 없을까 고민하고 계신다면 북경 한번 주문해보시길 추천드릴게요 :) 

 

 

직접 주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