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처갓집 신메뉴 블랙라벨 슈프림 양념치킨을 먹어본 후기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슈프림 양념치킨은 원래부터 엄청 즐겨 먹던 메뉴인데요. 이번에 새롭게 나온 블랙라벨 슈프림 양념치킨은 가다랑어 포로 맛을 낸 자연숙성 블랙소스에 슈프림 양념을 더한 단짠의 정석이라고 하더라고요. 과연 그 맛이 어떤지 너무나도 궁금해서 먹어보지 않을수가 없었습니다 😊
요즘 월드컵 기간이라 치킨 배달 주문 수가 엄청나게 많은데요. 저도 이번에 배달로 주문하였구요. 배달은 이렇게 처갓집 전용봉투에 담겨서 꽤나 빠르게 도착했습니다.
구성품을 모두 꺼내봤습니다.
우선 치킨 본품이 들어있는 박스가 있구요.
처돌이 치킨무라고 적혀있는 일반적인 치킨무도 있으며,
콜라 500ml(펩시)도 기본 구성으로 포함되어 제공되었습니다.
본격적으로 치킨을 먹기 위해 박스를 개봉하였습니다.
아무래도 오리지널 슈프림과 다르게 이번에 새로나온 블랙라벨 슈프림 양념치킨은 간장베이스로 한 소스라 그런지 살짝 갈색빛이 돌았는데요. 먹음직스럽더라고요 😊
바로 한 입 먹어봤습니다. 블랙라벨 슈프림은 간장 계열의 소스라 짭쪼름하구요. 약간 데리야끼 소스 같은 느낌도 났습니다. 전체적으로 달콤 느낌이었고 끝엔 매콤한 맛도 느낄 수 있었는데, 그 때문인지 소스가 듬뿍 끼얹어진 치킨임에도 불구하고 물리지 않고 계속 맛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오늘 이렇게 처갓집에서 새롭게 출시한 치킨메뉴인 블랙라벨 슈프림 양념치킨을 즐겨봤는데요. 개인적으로 뭔가 오리지널 슈프림은 매번 먹을 때 마다 느끼해진다는 점이 참 아쉬웠던 치킨이었는데요. 이번에 새로나온 블랙라벨 슈프림은 계속 먹어도 크게 느끼한 감이 없어서 좋더라고요. 간장베이스의 소스도 좋아하는 편이라 이번 블랙라벨 슈프림 양념치킨은 정말 맛있게 즐긴 것 같습니다 😊 혹시나 짭쪼름하고 맛있는 양념이 더해진 그런 치킨을 잧고 계신다면 처갓집 블랙라벨 슈프림 꼭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