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맛집

울산 삼산 분위기 좋은 맛집 삼산가든

2022. 12. 24. 00:00
  • -

 

 

삼산가든

052-258-7658

울산 남구 삼산로266번길 4

11:30 - 23:00

Break time 15:00 - 17:00 (평일) / 16:00 - 17:00 (주말)

주차장 있음

 


 

오늘은 울산 삼산동에 위치하고 있는 삼산가든이라는 음식점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삼산가든은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삼산동에 위치한 곳으로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은 양식 레스토랑으로 유명한데요. 이미 잔뜩 소문난 곳이라 다소 늦은감이 있지만 이제서라도 이렇게 방문해보았습니다 🤣

 

삼산가든 외관

 

삼산가든의 외관입니다. 주차 같은 경우는 지하주차장에 할 수 있습니다. 크기가 그렇게 크지는 않아 초보 운전자 분들이 이용하기엔 쉽지 않을 것 같지만, 그래도 지하에 3자리 정도 있어서 주차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나름 괜찮게 이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SAMSAN GARDEN DINING & PUB

 

삼산가든의 오픈시간은 11시 30분 이고 마감시간은 23시 입니다. 내부로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산가든 내부 모습입니다. 보시다시피 내부는 꽤나 널찍하구요. 층고가 높아서 탁 트인 느낌이 들더라고요. 1.5층 같은 느낌의 살짝 올라간 좌석과 2층 좌석이 존재했습니다. 10명 까지도 앉을 수 있는 널찍한 단체 테이블도 놓여져 있어서 단체로 회식하러 오거나 모임하러 오기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벽면을 보니 울산 현대 분들의 싸인이 굉장히 많이 걸려있던데, 맛집을 알아보시고 방문하신걸까요? ㅎㅎ 

 

주문용 패드

삼산가든은 테이블마다 이렇게 메뉴를 고르고 주문할 수 있는 패드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메뉴가 엄청 많아서 사진을 다 찍지는 못했는데요. 원하는 메뉴를 골라서 주문하기 버튼을 누르면 주방으로 주문이 들어가는 시스템이더라고요. 메뉴 사진을 크게 볼 수 있어서 시키고자 하는 메뉴를 파악하기도 좋고, 편하게 주문할 수 있습니다.

 

저는 다양한 메뉴 중에서 통새우 로제 파스타와 고르곤졸라 스테이크 리조또를 선택하였고, 음료는 사이다를 주문했습니다. 

 

호출벨

 

참고로 삼산가든은 독특하게도 호출벨이 테이블 위가 아닌 서랍 안에 있습니다. 테이블 위만 봤을때는 호출벨이 없는 줄 알았는데 신기하더라고요.

 

사이다

 

메뉴를 주문하자마자 바로 음료부터 나왔습니다. 스프라이트 캔과 사이다를 담을 수 있는 얼음컵이 함께 제공되는데요. 컵이 엄청 커서 사이다 355ml 캔을 따서 부으니 넉넉하게 다 들어가더라고요.

 

 

그리고 잠시 뒤 주문한 음식이 모두 나왔습니다. 

 

통새우 로제 파스타

 

먼저 통새우 로제 파스타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꾸덕한 로제소스는 살짝 매콤하면서도 진해서 굉장히 중독성 있는 맛이었는데요. 면 식감도 좋고 개인적으로 이곳에 방문하는 분들 대부분 통새우 로제 파스타를 많이 추천하시던데 왜 그런지 이유를 알 것 같았습니다. 로제를 좋아하시는 분께서 삼산가든에 방문하신다면 통새우 로제 파스타 꼭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리고 싶네요.

 

 

통통한 새우도 여러마리 들어있어서 좋았습니다. 엄청 작은 칵테일 새우가 아니라 새우의 식감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네요 😊

 

고르곤졸라 스테이크 리조또

 

다음으로 고르곤졸라 스테이크 리조또 입니다. 

 

 

크림 리조또에 고기가 듬뿍듬뿍 올라가 있는 모습이더라고요.

 

 

잘 구워진 스테이크가 한 입 크기로 썰어져 있어 리조또와 함께 해서 먹어봤는데요. 식감도 좋고 리조또와 잘 어울려서 계속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오늘 이렇게 울산 삼산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맛집 삼산가든에서 통새우 로제 파스타와 고르곤졸라 스테이크 리조또를 즐겨봤는데요. 두 메뉴 모두 제 입맛에 딱 맞아서 다음에 또 한번 기회되면 방문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구요. 분위기도 좋고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여러모로 만족스러웠던 식사였다고 말씀 드릴 수 있을 것 같네요 😊

 

 

직접 방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