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맛집

울산 태화동 홍콩 분위기 우육면 맛집 쩐빵

2023. 7. 1. 00:39
  • -

 

 

쩐빵

 

0507-1377-3928

울산 중구 태화로 202-1

평일 12:00 - 21:00

Break time 15:00 - 18:00 / Last order 20:10

주말 12:00 - 15:30

Last order 14:40

매달 2, 4번째 일요일 휴무

매장 앞 주차공간 있음

 


 

오늘은 울산 태화동에 위치하고 있는 홍콩 분위기의 우육면 맛집 쩐빵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쩐빵은 태화강 국가정원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픈한지 그리 오래 되지 않은 신상 맛집인데요. 마치 홍콩을 그대로 옮겨놓은듯한 실내 분위기로 인기가 꽤나 많은 곳입니다. 아무래도 우육면 같은 경우는 호불호가 은근 갈리는 메뉴라고 할 수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무척이나 좋아하는 메뉴라서 과연 쩐빵에서 즐길 수 있는 우육면 맛은 어떨지 굉장히 기대되었습니다 :)

 

 

쩐빵에 방문하시기전에 주차 공간이나 영업 시간을 한번쯤 확인하고 가시길 당부드리고 싶은데요. 주차 같은 경우는 가게 앞에 2대 정도 댈 공간이 있지만 자리가 차면 근처 골목을 이용하거나 공영주차장을 이용해야하구요. 평일에 방문하는 경우 브레이크 타임이 존재하고, 주말에는 3시 30분에 마감을 하더라고요.

 

 

가게 내부 인테리어를 살펴보니, 전체적으로 한글이 없고 전부 한자로 되어있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뭔가 더 외국에 온 것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었네요. 카운터 앞쪽에는 간식이나 소스같은 것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자리 간격은 정말 널찍했구요. 소품 하나하나에도 신경 쓴 모습이 많이 보이더라고요.

 

 

테이블 마다 수저와 냅킨이 비치되어 있고, 물 같은 경우는 카운터 앞에 따로 있어서 셀프로 이용해야 합니다. 

 

쩐빵 메뉴판

 

쩐빵의 메뉴판입니다. 메인메뉴로 우육면 2종류가 있고, 여러가지 사이드메뉴 또한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음료 메뉴와 술 종류가 다양하다는 점도 눈에 띄었습니다. 저는 이 날 우육면 2종류와 쮸로우하가우, 동링차를 주문했습니다. 

 

 

잠시 후 주문한 음식이 모두 나왔습니다.

 

 

현지 느낌 나는 그릇에 음식이 예쁘게 담겨있더라고요.

 

우육면

 

우육면
오랜시간 우려낸 육수와 살살 녹아버리는 소고기를 함께하는 우육탕면, 중간굵기의 기본면이고 꼬들면을 원하는 경우 주문시 미리 말하면 됩니다.

 

먼저 우육면부터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육면은 약간 간장국수같은 느낌이었는데요. 면발은 살짝 통통하고 계란, 청경채, 양파 등이 함께 들어있더라고요. 고기는 큼직큼직하게 들어있었는데 바로 한 입 먹어보니 입에서 사르르 녹아 맛과 식감이 예술이었습니다 👍

 

시흥시 (토마토) 우육면

 

시흥시 (토마토) 우육면
오랜시간 우려낸 육수에 토마토를 함께하여 매콤개운하게 끓여낸 해장각우육면

 

다음으로 시흥시 우육면 입니다. 토마토가 들어간 우육면이라 다소 생소한 느낌이었는데요. 한 입 먹자마자 이건 해장용으로 딱이라는 생각이 정말 단번에 들었습니다. 얼큰한 느낌을 좋아하는 분들께는 일반 우육면보다 이 시흥시 (토마토) 우육면을 강추드리고 싶구요. 두 메뉴 중에서 중독성이 더 강한 메뉴는 시흥시 우육면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쮸로우하가우

 

다음으로 쮸로우하가우 입니다. 쮸로우하가우는 돼지고기와 새우로 만든 딤섬인데요. 한 입 먹어보니 특유의 식감이 장난 아니더라고요. 겉 피는 살짝 투명하고 속은 꽉차있었는데, 한 입에 쏙 들어가는 크기라 너무 좋았고 씹을 때 마다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

 

오늘 이렇게 울산 태화동에 위치하고 있는 분위기 좋은 우육면집 쩐빵에 방문한 후기를 한번 써봤는데요. 가게 분위기부터 음식 맛까지 모두 만족스러웠던 것 같슴니다. 우육면을 좋아하신다면 고민 없이 방문하시길 추천드리고, 기본적으로 한국인 입맛에 맞게 만들어진 우육면이 나오기 때문에 한번쯤 호기심에 먹어보는것도 나쁘지 않을 듯 합니다. 앞으로 이곳도 울산의 핫플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조심스럽게 해보게 되네요. 울산에서 이색적인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쩐빵 강추드립니다  😆

 

직접 방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