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일반리뷰

롯데 신상 과자 명가 찰떡파이 납작복숭아 후기

2023. 6. 22. 00:00
  • -

 

찰떡파이 납작복숭아

 

가격: 5,280원

구입처: 롯데웰푸드

 


 

오늘은 롯데에서 나온 신상과자 찰떡파이 납작복숭아맛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찰떡파이 납작복숭아는 이번에 여름한정제품으로 새롭게 출시한 제품인데요. 기존에 판매중인 초코맛 명가찰떡파이가 워낙 유명하기도 하고 평소에 찰떡파이를 엄청 즐겨 먹었기 때문에 기대감을 안고 한 번 주문해보았습니다 😊

 

 

찰떡파이 납작복숭아맛 제품은 제가 구매할 당시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잘 보이지 않아 오프라인에서는 구매하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오프라인 매장 대신 온라인에서 구매하는 방법을 택했구요. 롯데웰푸드 온라인몰에서 주문하니 금방 배송 받을 수 있었는데, 한 박스에 5천원이 넘더라고요. 가격이 조금 나가는 편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찰떡파이 납작봉숭아의 총 내용량은 250g (25g x 10봉)으로 한 박스에 10봉입 구성으로 되어 있습니다. 떡류로 분류되어 있구요. 납작복숭아잼이 15%가 들어있네요.

 

영양정보

 


 

 

영양정보 입니다. 1봉 (25g)기준으로 열량은 85kcal 이구요. 나트륨 60mg, 탄수화물 17g, 당류 9g, 콜레스테롤 0mg, 지방 1.8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1.1g, 단백질 0.5g미만이 들어있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박스를 개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박스 안에는 이렇게 핑크색과 흰색 두 종류로 개별 포장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었는데요. 색감이 넘 예쁘더라고요 😆 포장의 색은 다르지만 내용물은 동일했습니다 :)

 

명가 찰떡파이 납작복숭아

 

 

과자사진

 


 

 

본격적으로 과자를 하나 개봉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포장을 뜯고 과자를 손에 들자마자 복숭아향이 진하게 났는데요. 한 입에 쏙 들어갈 정도로 귀여운 사이즈더라고요. 

 

 

반을 갈라 안을 살펴보면 잼이 듬뿍 들어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한 입 베어물어 먹어보니 생각보다 잼이 많이 들어 있어서 꽤나 진한 복숭아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약간은 인위적인 복숭아 향이 나고 꽤나 새콤했는데요. 먹자마자 호불호가 많이 갈릴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개인적으로는 이런 인위적인(?) 맛을 좋아해서 넘 맛있게 먹었습니다. 먹다보니 앉은자리에서 다 까먹을뻔 했네요 🤣 

 

오늘 이렇게 롯데 신상과자 찰떡파이 납작복숭아를 먹어보고 소개해드렸는데요. 뭔가 엄청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기존 찰떡파이와는 또 다른 매력이 있었습니다. 맛이 궁금하시다면 한번쯤 눈에 보일 때 사서 먹어보는것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