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카페

대구 월성동 카페 인더매스밀즈 신월성 팥빙수 후기

2023. 8. 24. 00:00
  • -

 

 

인더매스밀즈 신월성

 

0507-1324-6572

대구 달서구 조암로6길 6-45 1층 인더매스 밀즈 신월성

08:30 - 22:00

Last order 21:00

주차지원(2시간) 있음

 


 

오늘은 대구 월성동에 위치하고 있는 인더매스밀즈 신월성에서 빙수를 즐기고 온 후기를 한번 써보려고 합니다 😊 요즘 날씨가 더워서 개인적으로 시원한 빙수가 생각나는 날이 굉장히 많은데요. 대구에서 갈만한 곳을 찾아보다가 우연히 이곳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인더매스밀즈는 썸머 시즌 메뉴로 빙수 메뉴를 판매하고 있는데, 퀄리티가 괜찮아서 그런지 빙수 맛집으로도 꽤나 유명하더라고요. 주차 같은 경우는 대현빌딩 지하주차장에 할 수 있는데요. 카운터에 주차등록을 하게되면 2시간 지원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지하에 차를 대고 엘리베이터로 향했습니다. 엘리베이터 앞에 있는 층별 정보를 보면 인더매스밀즈라는 문구가 존재하지 않는데요. 1층에 위치하고 있는 수북하이가 인더매스밀즈로 바뀌었기 때문입니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

 

 

건물 내부에서도 안으로 들어갈 수 있는 문이 존재하구요.

 

인더매스밀즈 신월성 외관

 

반대편에는 외부에서 바로 카페로 들어갈 수 있는 문이 있습니다. 외관 전체가 통유리로 되어있으니 뭔가 시원한 느낌과 깔끔한 느낌이 한번에 들더라고요. 

 

 

테이크아웃시 전 음료 20% 할인이 됩니다.

 

실내사진

 


 

 

카페 내부 모습입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톤과 우드가 섞인 인테리어였는데요. 깔끔해서 좋더라고요 👍

 

메뉴판

 


 

메뉴판

 

인더매스밀즈 신월성의 메뉴판입니다. 저는 오늘 빙수만 간단히 즐기러 온거라서 기본 팥빙수를 주문했습니다. 사진을 보니 담겨져 나오는 빙수의 양이 어마어마했는데요. 과연 실제로도 사진과 동일한 비주얼을 보여줄지 궁금해지더라고요. 메뉴판을 보니 브런치로 즐길만한 것들과 간단한 샌드위치들도 판매하고 있어서, 여기는 브런치를 즐기러 오기에도 정말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빙수나 주스를 만들 때 사용되는 과일들도 가지런히 놓여있었습니다.

 

음식사진

 


 

 

잠시 후 빙수가 나왔습니다.

 

팥빙수

 

팥빙수가 메뉴판 사진에서 보이는 것과 동일하게 엄청 많이 담긴 비주얼이었는데요. 하얀 우유얼음, 통팥, 떡이 들어있구요. 담겨있는 그릇보다 훨씬 높고 수북하게 담겨져 나오니 정말 푸짐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한 입 먹어봤습니다. 팥은 딱히 특별할게 없었지만 우유얼음이 달달하면서도 부드러운게 괜찮더라고요. 떡하고 같이 먹을 때 씹는 식감도 괜찮았습니다. 푸짐한 양에 비해서 만원이 넘지 않는 팥빙수의 가격도 좋았고, 더운 날에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라 정말 만족스럽더라고요. 수북하이라는 기존 명칭이랑 팥빙수 비주얼이 정말 잘 어울리는 듯 했네요.

 

오늘 이렇게 대구 월성동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 인더매스밀즈 신월성에서 팥빙수를 즐겨봤는데요. 대구 월성동 근처에서 빙수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강추드릴 수 있을 정도로 꽤나 괜찮더라고요. 아마 근처에 살고있었다면 자주 갔을 것 같네요. 올 여름 시원한 빙수가 생각나신다면 인더매스밀즈 신월성 한번 방문해보세요 :)

 

 

직접 방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