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행복한찜닭이라는 곳에서 묵은김치찜닭을 시켜먹은 후기를 한번 써보려고 합니다. 행복한찜닭은 예전에 행복간장찜닭이라는 메뉴로 한번 접해본적이 있는데, 꽤나 만족스럽게 즐겼던 기억이 있는 곳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묵은김치찜닭이라는 새로운 메뉴에 도전해보려고 하는데요. 묵은지와 찜닭의 조합이 은근 좋기 때문에 맛이 없을수가 없다는 생각이 들어서 이렇게 주문해보게 되었네요 :)
찜닭 본품이 들어있는 용기입니다. 리뷰 이벤트로 당면 추가를 선택했는데 직접 쓰신 메시지가 붙어있더라고요 :)
오이냉국과 쌈무 또한 기본 구성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쌈무는 약간 얇은 단무지 같은 느낌이었는데요. 보통 다른 곳에서 찜닭을 주문하면 기본적으로 치킨무가 오는데, 여기는 이렇게 쌈무가 오니 싸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
계란찜도 기본 구성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몽글몽글한 계란찜입니다. 굉장히 부드러워서 입안에 넣으면 사르르 녹아버릴 정도인데요. 간도 적당해서 찜닭과 함께 즐기기 좋은 사이드입니다. 이것도 별도로 추가한게 아닌데 기본 구성에 포함되어 있어서 상당히 좋습니다.
본격적으로 찜닭 본품이 들어있는 용기 뚜껑을 열고 내용물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당면입니다. 당면은 이렇게 납작당면이 사용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찜닭에 들어간 당면을 굉장히 좋아하기 때문에 리뷰이벤트로 선택하여 추가했는데요. 별도로 추가하지 않아도 기본적으로 당면이 포함되어 있어서 그런지 실제로 받아보니 양이 상당하더라고요. 거의 아래쪽이 당면으로 가득할 정도였습니다. 당면 킬러인 저에겐 굉장히 만족스러운 푸짐함이었습니다 👍
당근과 같은 야채가 들어있기도 하고, 고구마도 몇개씩 기본 구성으로 들어있더라고요.
계란대신 귀엽게 생긴 메추리알이 들어있었구요.
만두도 2가지 종류로 들어있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떡도 2가지 종류로 들어있더라고요. 기본 토핑이 정말 푸짐하죠?
묵은김치찜닭이기 때문에 이렇게 묵은지가 들어있는 것도 볼 수 있습니다. 묵은지도 꽤나 푸짐하게 들어있더라고요.
닭은 순살로 들어있어서 먹기 편리했습니다. 부드럽고 퍽퍽한 살도 많이 없었구요. 양념이 잘 배여서 그냥 먹어도 맛있었고, 쌈무에 싸서 먹거나 묵은지와 함께 즐겨도 정말 괜찮았습니다. 이 날 제가 주문한건 2인 (600g) 사이즈인데 생각보다 양이 푸짐한 듯 했는데요. 당면 추가를 해서 그런건진 몰라도 3명이서 먹어도 무리가 없을 정도였습니다.
오늘 이렇게 행복한찜닭에서 묵은김치찜닭을 시켜먹은 후기를 한번 써봤는데요. 예전에 먹었던 간장찜닭 못지 않게 묵은김치찜닭도 정말 맛있게 즐길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행복한찜닭이 다른 찜닭집과 비교하면 기본가격이 조금 나가는 편이긴 하지만 다양한 토핑이 기본 구성으로 포함되어 있고, 무엇보다 맛이 훌륭해서 한 번 먹어보면 자꾸 찾게되는 것 같네요. 여러분들께서도 다양한 토핑과 함께 맛있는 찜닭을 주문해서 드시고 싶으시다면 행복한찜닭 묵은김치찜닭 한번 주문해서 드셔보시길 추천드릴게요 😊